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가정의 달 감사 카드로 사랑의 편지 쓰기!

 

가정의 달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달력에 기념일이 빼곡하게 적혀있는 5월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부터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까지

항상 함께 있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의미 있는 달인데요.

 

 

어떤 🎁선물을 줘야 기뻐할까, 어디로 🚗놀러 가야 할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항상 웃어줘서 고맙고, 고생시켜서 미안하고, 곁에 있어줘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을 담은 💌카드를 전해 보세요.

 

 

가정의 달 감사 카드

 

 

카드 만들기

 

카드 보내기

 

 

가정의 달 감사 인사말

 

 

천사 같은 우리 딸! 엄마랑 아빠가 많이 사랑한다.

 

 

멋있게 자라 준 우리 아들~ 일 때문에 많이 챙겨주지 못해서 항상 미안해.

그래도 엄마랑 아빠는 항상 아들 생각인 거 알고 있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엄마,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마워요.

 

 

두 분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나이가 들며 더 강해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도록 제 곁에서 웃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해서 애 낳고 키우다 보니 자식 키운다는 게 모든 걸 다 양보하는 거라는 걸 이제야 깨달았어요.

아버지, 어머니!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지금 제 나이 때, 두 분이 결혼하시고 얼마 후에 제가 태어났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요.
저는 제 앞가림도 하기 힘든데,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상상도 안 가네요.
이제는 제가 두 분을 위해서 기쁘게 노력할 테니, 오래오래 몸 건강히 제 곁에 있어주셔야 해요?

 

 

쏟아지는 졸음을 쫓아내느라 집중 못 하던 5교시
선생님께서 갑자기 이름을 부르시면 깜짝 놀라 정신 차리던 게 그립습니다.
안녕하세요, OOO 선생님. 그동안 연락도 없던 못난 제자가 인사드립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한 사람 몫을 해내기가 쉽지 않은데 고등학생이던 시절에는 얼마나 나 자신이 모자랐을지를 반성하게 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도 다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누구 하나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각자 바쁘게 자기 할 일만 하는 사무실에서
선생님께서 매번 입 아프게 말했던 사회라는 높은 파도를 드디어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들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던 선생님의 모습이 요즘 따라 더욱 그립고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스승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망아지같이 뛰어다니던 저희를 사람으로 만들어 주셨으니 큰일을 하신 게 아니겠어요.
저희는 선생님이 계셨기에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어요.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나를 택해줘서 정말 고마워.
우리 사랑으로 남은 날들을 함께 하며 이겨내자. 네가 곁에 있어서 나는 참 행복한 사람이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정이 격해서 나도 모르게 엇나갈 때가 있지만, 당신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어요.
늘 내 옆에서 함께 있어 줘서 고마워요.

 

 

한 지붕 아래에서 한 이불을 덮고 하나의 생각으로 같이 늙어간다는 느낌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오붓하게 있으니 세상에서 더 바랄 것이 없어요. 당신이 있어서 참 좋아요.

 

 

언제나 내 편인 인생의 동반자 당신에게 늘 고마워요.
결혼식 때 한 약속!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우리 더 많이 사랑하고, 아끼면서 행복하게 살아요.
당신이 있어 언제나 행복합니다. 나와 결혼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

 

 

나는 매일매일 최선을 다해 사랑하며 살다가 내가 눈 감을 때까지 가슴에 담아 가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이 있어 난 오늘 하루도 너무 행복합니다. 그건 바로 사랑하는 당신입니다. 사랑해요 💖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