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2022년 올해의 컬러 베리페리(VERI PERI) PPT 템플릿

 

세계적인 색채 연구 기업인 팬톤에서 2022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의 컬러는 베리 페리(VERI PERI)로 기존 팬톤 컬러북에 없었던 새로운 색상이라고 하는데요. 디자인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들이나 트렌드에 민감한 분들은 팬톤에서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평소 관련 분야에서 근무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팬톤이라는 이름이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스폼과 함께 팬톤과 올해의 컬러에 대해 알아보고 베리페리 테마의 PPT 템플릿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팬톤(PANTONE)이란?

 

팬톤(PANTONE)은 1963년에 설립된 미국의 색채 연구 기업으로 우리가 연한 파랑, 파랑, 짙은 파랑과 같이 모호하게 분류하던 색상을 체계화한 곳입니다. 색상별로 고유한 팬톤 컬러 값을 부여하여 구분하기 힘든 모호한 컬러를 표준화하여 많은 의상, 디자인, 인쇄 분야의 브랜드가 팬톤 컬러를 기준으로 일관성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22년 올해의 컬러

 

팬톤에서는 2000년부터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여 한 해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색상을 선정하고 있는데요. 2022년에는 블루의 충실함과 불변성, 레드의 에너지와 설렘을 가진 베리페리(VERI PERI)가 선정되었습니다. 푸른색과 붉은 보라색의 느낌이 드는 베리페리는 메타버스와 같은 디지털 공간과 새로운 시대에 어울리는 창의성과 상상력 있는 표현을 장려하는 색상으로 창조되었다고 합니다.

 

 

베리페리 테마의 PPT템플릿

 

 

COLOR OF THE YEAR 2022

 

35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된 2022년 올해의 컬러 PPT템플릿입니다.

베리페리 색상이 사용된 슬라이드로 올해의 트렌드에 맞는 발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 팬톤 컬러 베리페리

 

베리페리 컬러를 테마로 한 23장의 세로형 슬라이드로 구성된 PPT템플릿입니다.

편집 가능한 고품질의 디자인 슬라이드와 베리페리 컬러에 맞는 창의적인 구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올해의 컬러 VeriPeri

 

여러 분야의 사회현상을 분석해 선정한 팬톤의 올해의 컬러 베리페리와

패턴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된 PPT 템플릿입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