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개천절 PPT 템플릿 - 우리 민족의 뿌리, 하늘이 열린 날

 

아름다운 이 땅에 금수강산에 단군 할아버지가 터 잡으시고 🎵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이라는 노래를 알고 계시나요? 전곡을 다 기억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첫 소절만큼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는 10월 3일이 바로 단군 할아버지가 이 땅에 내려와 터를 잡으신 개천절이죠.

 

개천절의 뜻을 한글로 풀면 "하늘이 열린 날"이라는 뜻인데요. 우리나라의 역사에서 첫 번째 국가인 고조선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기원전 2333년에 고조선이 건국되었다고 하니, 2022년인 올해는 단기로 무려 4355년이 되는 셈이네요.

 

물론 학자들 사이에서도 고조선의 정확한 건국일자에 대해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우리 민족의 뿌리가 되는 나라가 고조선임을 부정하는 사람을 없을 것 같은데요. 한민족의 역사가 시작된 소중한 개천절, 오늘은 예스폼에서 개천절을 기념하는 ppt템플릿 양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개천절 일러스트 배경 템플릿

 

 

개천절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관련 일러스트 이미지가 포함되어 역사 관련 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개천절 일러스트 배경 템플릿 (역사)

개천절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관련 일러스트 이미지가 포함되어 역사 관련 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

plan.yesform.com

 

개천절 (역사) 파워포인트 배경

 

 

개천절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일러스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단군신화에 나오는 곰과 호랑이의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역사 교육 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개천절 (역사) 파워포인트 배경

개천절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일러스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역사 관련 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plan.yesform.com

 

개천절 PPT 배경 템플릿 (역사)

 

 

강화도 마니산 참성단에서 우리 민족의 역사의 뿌리를 잊지 않고 기념하자는 의미에서 매년 개천절 기념행사가 열리는데요. 개천절 기념행사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그려낸 개천절 PPT 배경 템플릿 양식입니다.

 

 

 

 

개천절 PPT 배경 템플릿 (역사)

개천절을 테마로 제작된 일러스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한국, 역사 관련 자료에 추천드리는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plan.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