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더위에 지쳐가는 여름, 8월인사말로 안부인사를 건네세요!

 

 

장마 끝, 무더위 시작 😓💦

 

예년보다 많은 장맛비로 나름 선선했던 7월 장마철을 보냈지만, 비가 그치자마자 무서운 폭염이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8월부터 본격적인 찜통더위와 열대야가 시작될 거라는 소식을 접하셨을 텐데요.

 

유럽에서는 40도가 넘는 기록적인 더위가 관측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니 우리나라는 얼마나 더울지 두려움이 느껴집니다.

 

타는 듯이 내리쬐는 햇빛, 익어가는 아스팔트 위에 시끄러운 매미 소리까지

누군가는 여름의 풍류라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제발 폭염이 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

 

그런 소망을 담아 오늘은 예스폼에서 8월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인사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가정통신문이나 안부문자, 비즈니스 메일 등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8월 인사말 문구

 

 

폭풍처럼 쏟아지던 장맛비가 그리워지는 8월입니다. 더위에 건강 해치지 않도록 야외 활동에 주의하는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늦은 밤에도 이어지는 더위 때문에 잠들지 못하는 여름밤입니다. 어제도 새벽까지 뒤척이다 겨우 잠에 들었네요.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다시 한번 여름휴가를 떠나고픈 8월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지친 몸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폭염 속 냉방병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적절한 온도 조절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위 때문에 아무것도 아닌 일에 예민해지는 여름입니다. 화내기 전 한번 더 생각하고 서로 배려하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절기상 가을이 시작된다는 입추인데, 여름이 시작된 듯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8월입니다.

 

빛을 되찾은 날, 광복절입니다. 연휴에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겨보며 하루를 보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여름의 끝자락 말복입니다. 어느새 지나간 여름도 아쉬운 계절인데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힘내십시오!

 

바쁜 업무 속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남은 시간도 힘내시고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ㅇㅇㅇ님 여름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복귀하시니 쌓인 업무도 많으실 텐데요, 힘내시고 추후에 또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OOO 님 휴가 다녀오신다고 들었습니다.

휴가 기간 내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휴가 복귀하시고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획팀 OOO 입니다.

8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여름 정기휴가를 다녀오게 되어 인사드립니다.

자리를 비우는 동안 관련된 업무는 OOO 님에게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추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열하는 태양 빛이 우리를 감싸고 있습니다.
8월의 말기에 접어들면서 이제 조금씩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겠지 바라지만 아직까지 시간이 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급한 대로 손바닥으로 연신 부채질을 해 보지만 그 순간뿐입니다.
도로 위의 타는 듯이 피어오르는 열기가 어디 손부채로 이길만한 것이겠습니까.
차츰 여름의 흔적을 지워가는 가을에 애써 집중하려고 하는 노력이 있을 뿐입니다.

 

후텁지근한 날씨조차 지나고 나면 여름 한때의 어여쁜 추억으로 남게 되겠지요.

몸은 더위에 지치더라도 마음만큼은 긍정적으로 보내려고 노력 중인 8월입니다.

 

날이 더울수록 감기를 조심하라던 어머니 말씀이 떠오르는 8월입니다.

그 말씀을 조금 더 일찍 떠올렸더라면 이렇게 감기몸살로 고생을 안 했을 텐데 말이죠 😂

OOO 님은 저처럼 여름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더위가 그친다는 절기, 처서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게 부는 바람이 있어 여름이 지고 가을이 왔음을 실감합니다.
눈을 감았다 뜨고 나니 계절이 바뀌어 있음을 느끼게 되네요.
하루하루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며 소중한 날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작열하던 태양 빛이 가을의 온화한 볕으로 바뀌는 시기에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여름 별 탈 없이 모두 건강하게 보내셨는지요?
여름에 지치고 피로감이 더해지는데 처서가 왔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더위가 언제쯤이면 한풀 꺾일까 생각해보지만 며칠 안 남았겠지요.
이 여름도 이렇게 끝을 내고 있나 봅니다.
천천히 갈 것 같던 여름의 냄새는 이제 조금씩 사라지고 있으며 끝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여름과 작별하고 가을의 정취에 빠지게 되겠지요?
또 여름이 돌아올 테니 무더운 여름과 아쉬운 작별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아 상념에 잠기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시간이 조금 더 흐른다면 바람은 좀 더 시원해질 것이고 하늘은 좀 더 진한 푸른빛을 띠게 될 것이고 더 높아질 것입니다.
나뭇잎은 화려한 빛으로 바뀌게 될 것이고 점점 그 빛은 선명해지겠지요.
아직은 덥지만 가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건강 챙기며 여름을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8월 인사말 문구 더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