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일잘러

미용/의류 작업 지시서 & 생산 의뢰서 알아보기

 

🙋‍♀️ 담당자님, 이거는 이렇게 제작을 해주세요!
🤷‍♂️ 네? 어떻게요? 이렇게 만들어 드리면 되는 거죠?
🤦‍♀️ 아뇨, 그게 아니라...

 

업무를 전달함에 있어서 정확한 의사소통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죠. 요청한 사람과 실제 작업자가 서로 생각하는 내용이 달라서 결과물이 이상하게 작업되는 경우는 흔하게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텍스트로 설명하기 어려운 업무의 경우에는 더욱 그런 경향이 있는데요. 결국 직접 자리로 찾아가서 설명해드리거나, 몇 차례 수정ㅁ을 반복한 끝에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됩니다.

한 번 요청할 때, 정확하게 요구 사항을 전달할 수만 있다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가 있을 텐데,,, 하고 아쉬워하셨던 분들을 위해 예스폼에서 작업지시서와 생산의뢰서를 새롭게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미용 시술이나 의류생산과 같이 정확한 재단이나 섬세하고 정교한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 텍스트뿐만 아니라 도안이나 스케치가 있는 작업지시서 & 생산의뢰서 양식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문 미용 시술

속눈썹 시술, 네일아트, 문신, 피부 에스테틱 등 미용 시술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작업 서식들을 모았습니다.
시술 부위와 관련된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어서 고객상담을 진행하거나 시술 내역을 기록하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의류 생산 패션
 

제작하려는 의류의 치수, 구도, 색상 등을 고려하여 원단 재단부터 재봉까지 꼼꼼하게 작업 지시사항을 기록할 수 있는 작업지시서와 샘플의뢰서 양식입니다.

 
능률 향상을 위한 업무지시서

마감일에 맞출 수 있도록 작업 진행 상황을 체크하기 위한 작업지시서, 업무지시서 양식입니다. 엑셀 파일로 제작되어서 하루 단위의 업무 상황을 체크하기 편리합니다.

 

 

작업지시서 & 생산의뢰서 양식 더 많이 보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