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벌써 여름? 6월 인사말로 초여름 안부인사 전하기

 

낮 기온이 30도가 넘어가는 5월 말입니다. 아직 여름이라는 느낌은 안 들다가도 한낮에 밖에 조금만 나갔다 오면 벌써 여름이 왔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더위인데요. 이처럼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 뜨거워지는 날씨와 함께 6월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방선거, 현충일의 휴무일로 기분좋게 시작하는 6월, 오늘은 초여름에 어울리는 6월 계절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벌써 일 년의 절반을 향해 달려온 6월에 감사한 사람들, 소중한 사람들, 비즈니스 파트너 등에게 초여름 안부인사를 건네보세요!

 

 

6월 인사말 문구

 

 

푸른 나무들과 눈부시게 파란 잔디가 있는 공원에서 초여름의 햇살을 마음껏 만끽하는 6월의 첫 주말입니다.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느라 들뜬 얼굴로 즐겁게 하루를 지내는 6월입니다.

회색구름이 온종일 하늘을 덮어 온 세상이 물기를 머금은 듯 축축하게 느껴지는 6월입니다.

꽃향기 가득했던 봄은 어느덧 강한 태양의 더위에 사그라져가고 푹푹 찌는 날씨의 여름의 불쾌감이 높아지는 6월입니다.

마트에 나온 커다란 수박이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기엔 이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시원한 수박 맛을 못 이기고 한 덩어리 사 왔습니다.

부드럽던 봄햇살 대신 따가운 햇볕이 땀을 송골송골 맺히게 하는 초여름입니다.

투둑 투둑 창가를 때리는 굵은 비가 장마의 시작을 알리는 6월 마지막 주입니다.

더위에 잠 못 드는 밤이 다가오는 초여름입니다. 올해 열대야는 얼마나 심할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나라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치신 분들을 기리는 6월입니다.

올해도 벌써 이만큼이나 지나갔다는 사실에 놀라게 되는 6월입니다.

푹푹 찌는 이 더위도 순식간에 사라져 버릴 것이라 생각하면 조금은 견딜만하네요.

물놀이하러 왔다가 뼛속까지 시린 바닷물에 모래사장에 서서 바라보기만 하는 초여름입니다.

초복도 오지 않은 초여름 더위에 기진맥진한 6월입니다. 평소에는 잘 안 마시던 물을 벌써 몇 잔을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녹색이 짙은 나무들이 만들어주는 그늘이 너무나도 고마운 6월 초여름입니다.

 

 

 

 

낮 시간에 조금만 걸어도 숨이 턱턱 막히고 차도의 더운 바람에 그늘진 곳으로 발길이 가는 6월입니다.
지금보다 더운 한여름에는 어떻게 또 여름을 보낼까 하는 두려운 마음이 일어나는데요.

애써 마음을 진정하고 흐르는 땀을 닦으며 잠깐 쉬어가도 좋겠습니다.

 

 

시원한 소나기라도 한번 내렸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애석하게도 햇볕만 내려쬐는 6월입니다.

하늘은 더할 수 없이 아름답게 빛나고 여름의 청아한 날씨를 우리에게 선사하고 있는데요.
그림을 그린다면 푸르고 시원한 바다색이 어울리는 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휴가를 빨리 떠나고 싶은 6월입니다.

아직 많이 남은 휴가를 기다릴 생각을 하니 아득하기만 합니다.

OOO님은 올해 여름휴가 계획을 언제로 잡으셨나요?

 

 

 


6월은 여름의 초입이기도 하지만 한 해의 중반 부기 때문에 더욱 중요합니다.
1년의 중반에 서 있는 여러분은 올 초에 계획했던 많은 일은 잘 진행하고 계신가요?

올해도 이제 절반밖에 안 남았으니 다시 한번 올 초에 계획했던 일을 생각해 보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6월이 호국보훈의 달이라는 걸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만

환경의 달이라고도 불리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듯합니다.

요즘과 같은 무더위도 환경 파괴로 인한 기후변화가 원인이라고 하니 자업자득은 이를 두고 하는 말이겠지요.

 

 

오늘은 일 년 중에 가장 해가 길다는 하지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다시 해가 짧아질 테지만, 올해 여름은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인데요.

무더위에 건강 해치지 않도록 선선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6월 인사말 문구 찾아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