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한글날 ppt 템플릿, 초등학교 수업에 활용해보세요!

 

양력 10월 9일, 한글날은 우리가 사용하는 한글의 창제와 반포를 기념하고 한글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기 위해 정해진 국경일입니다. 한글이 창제된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세종대왕님이 공식적으로 한글을 발표한 해는 세종 28년(1446년)이라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9월 중에 한글이 반포되었다는 세종실록의 기록대로 9월의 마지막 날인 음력 9월 29일을 한글날로 지정하였지만, 나중에 발견된 훈민정음 해례본에서 훈민정음을 9월 상순에 펴냈다고 기재되어 있어서 9월의 마지막 상순인 음력 9월 10일을 변환하여 양력 10월 9일을 한글날로 지정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글자인 소중한 한글, 오늘은 한글날을 기념하여 예스폼에서 한글날 테마의 ppt 양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템플릿을 참고하시어 한글날 기념행사나 초등학교 수업 등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글날 (역사, 문화) Powerpoint 배경

 

 

한글날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세종대왕 일러스트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역사 교육자료를 제작하실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한글날 (역사, 문화) Powerpoint 배경

한글날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세종대왕 일러스트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역사 관련 자료에 추천드립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되고

plan.yesform.com

 

 

한글 파워포인트 배경

 

 

한글날을 주제로 붓글씨를 쓰는 듯한 전통적인 이미지가 사용된 한글날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간단한 목차와 한글날 관련 슬라이드를 구성하실 때 유용한 자료입니다.

 

 

 

한글날 (Korea, 역사) 파워포인트 배경

한글날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전통적 느낌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역사 관련 자료에 추천드립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되고 있습

plan.yesform.com

 

 

한글날 일러스트 PPT 템플릿

 

 

세종대왕님과 한글 자음을 귀여운 3D 일러스트로 표현한 한글날 일러스트 PPT 템플릿입니다. 어린이 한글 교육자료로 활용하시기에 적합한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글날 일러스트 PPT 템플릿 (역사)

한글날을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귀여운 3D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어린이 한글 교육 관련 자료에 추천드립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plan.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