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포근한 봄을 맞이하는 3월 인사말 모음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많이 춥지만 낮에는 포근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커지고 있다는 것은 이제 곧 계절이 바뀐다는 의미일 텐데요. 따뜻한 봄날을 맞이할 날이 머지않은 듯합니다.

 

게다가 3월엔 입학과 새학기 개학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인지, 날씨는 아직 겨울이지만 이미지는 봄에 가까운 것 같은데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포근한 봄을 기다리며 안부를 전하는 3월 인사말 예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월 인사말을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안부 문자 인사말이나 가정통신문 등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월 인사말 예문

 

 

달력의 숫자

 

달력의 숫자가 2에서 3이 되었을 뿐인데,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3월입니다.

저번 주에 비해 크게 달라진 것도 없는데 신기한 느낌이네요.

3월에도 항상 건강하고 기분 좋은 봄날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등교하는 학생들

 

학교에 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3월이 온 게 실감 나네요.

코로나 상황이 걱정되긴 하지만, 등교하는 학생들을 보니 조금씩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마스크를 벗는 그날까지 OOO 님도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꽃샘추위라는 말

 

3월인데도 갑작스럽게 찾아온 꽃샘추위를 잘 견디고 계신가요?

겨울이었으면 그냥 한파였을텐데 꽃샘추위라는 표현을 쓰는 걸 보니 이제 봄이 머지않은 듯합니다.

옷깃을 파고드는 바람에도 바로 앞으로 다가온 봄이 느껴지는 3월입니다.

 

 

 

신입생 환영 인사말

 

아직 날씨가 완연히 따뜻해지지는 않았지만 봄을 준비하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만물이 생동하는 봄을 맞아 교정에도 꽃망울을 터트릴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환영합니다.

 

 

뿌옇게 흐린 하늘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나 싶더니 어김없이 올해도 황사와 미세먼지가 찾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봄 나들이를 떠나볼까 생각했지만 뿌옇게 흐린 하늘이 집에 있으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OOO 님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나른한 3월 오후

 

겨울에는 따뜻한 이불속을 벗어나기 힘들었는데 봄이 찾아오니 포근한 기온에 하품이 멈추질 않네요.

나른한 3월의 오후는 그 마성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모양입니다.

내려오는 눈꺼풀 올리려고 커피를 벌써 3잔째 비우고 있는데, 졸음을 쫓는 비결 좀 알려주세요.

 

 

 

대통령 선거 투표 독려 인사말

 

올해 가장 먼저 피는 꽃은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여러분이 만드는 민주주의 꽃, 투표입니다.

3월 9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꽃길로 만들어주세요.

 

 

대통령 선거 휴무 안내

 

제20대 대통령 선거일인 3월 9일 수요일은 법정공휴일입니다.
휴무일에는 실시간 고객지원 및 상담 등의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 위한 휴무임을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여유를 되찾는 3월

 

3월이 되니 겨우내 꼭꼭 숨어있었던 나비도 조금씩 바깥구경을 하나 봅니다.
1~2월에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른 채 숨 가쁘게 달려왔었는데요.

3월에는 나풀나풀 날아가는 나비처럼 좀 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봐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3월 봄 인사말 예문 이외에도 요즘 같은 날씨와 계절에 어울리는 인사말 예문들이 예스폼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인사말 예문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예스폼 좋은 인사말에 접속하셔서 마음에 드는 안부 인사문구를 찾아 카톡이나 SNS를 통해 전달해보시기 바랍니다.

 

 

3월 인사말 예문 더 보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