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경리 회계 필수 서식 27종 신규 업데이트 - 급여관리, 세금신고, 지출관리

 

정해진 세무일정에 맞춰서 경리, 회계 업무를 소화하느라 이번 달에도 회계 장부와 싸우고 계신 경리 담당자님!

일정은 점점 앞으로 다가오는데 서류 정리는 더디기만 해서 고민이 많으시죠? 

 

오늘은 예스폼에서 경리/회계 담당자님들을 위해 깔끔하게 정리된 경리부 서식을 준비했습니다.

실무에서 바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작된 예스폼 프리미엄 서식을 만나보세요 🤗

 

 

💰 급여관리 서식

 

매월 처리해야 하는 급여 관리 업무!

교부 의무화된 임금명세서부터 퇴직금 지급까지 급여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서식들을 만나보세요.

 

 

급여지급명세서 급여공제 사실 확인서
퇴직금 중간정산 신청서 예상퇴직금 확인서 임금체불 확인서

 

 

🧾 결산 및 세금관련 서식

 

지방세, 국세 등의 신고 및 세무 관리 업무와 재무제표, 손익계산서 작성과 같은 결산 업무에 사용하실 수 있는 서식입니다.

 

 

일일 정산보고서 분기별 손익계산서
부가가치세 신고 보고서 세금계산서 발행내역 확인서 매출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서

 

 

💸 자금관리 서식

 

기업 경영활동에 필요한 자금 조달 계획과 운영방안을 세우기 위해 필요한 서식입니다.

회사와 관련된 모든 자금을 관리하고 현금 흐름을 파악하는데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간 금전출납 보고서 반기 자금계획표
자금사용 기안서 현금흐름표 외상매출대금 청구서

 

 

📈 매입매출 및 지출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필요한 물품을 구매했을 때 발생한 거래내역을 기록하는 양식입니다.

매입매출 및 지출 관리를 꼼꼼하게 작성하면 추후에 세금 신고할 때 기본 자료로 활용하기 좋아요 😃

 

 

매입처원장 연간 매출현황표
지출품의서 월간 입출금내역서 수입지출 내역서

 


 

오늘 소개해드린 경리/회계 서식이 도움이 되셨나요?

필요한 자료가 아직 남았는데 원하는 자료가 없어서 아쉬우시다면 예스폼을 방문해보세요!

경리 담당자님들을 위해 매월 새로운 서식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경리부 서식 더보기

▼▼▼▼▼

 

예스폼 프리미엄 회원전용 사이트

프리미엄 및 기업전용관, 부서별 서식, 사장/비서실, 기획실, 법제팀, 총무부, 인사부, 경리부, 구매/자재부, 영업부, 고객관리부, 생산부, 품질관리실, 무역부, 전산실, 건설공무, 부설연구소, 노

premium.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