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12월 인사말로 사용하기 좋은 연말, 겨울 안부문자 문구 알아보기

 

다가오는 연말, 깊어가는 겨울.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찾아왔습니다. 평년보다 따뜻한 11월을 보내느라 겨울이 아직 멀리 있는 줄 알았는데, 겨울비와 함께 계절이 순식간에 겨울로 바뀌어버린 듯한데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갑작스럽게 찾아온 겨울을 맞이하며 겨울과 연말에 전하는 12월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안부문자, 연말인사, 카카오톡 등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2월이 되자마자 겨울이 찾아온 듯하네요. 이제 쌀쌀하다는 말보다는 춥다는 말이 더 와닿는 듯합니다.

 

출근길 세차게 불어오는 바람에 겨울이 왔음을 확실히 느끼는 12월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 짓는 12월, 올해도 다사다난했지만 무사히 연말을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1월까지만 하더라도 올 겨울은 덜 춥게 보낼 수 있을 거라 기대했는데, 역시 저의 예상은 가볍게 빗나가고 말았네요.

 

거리를 걸을 때마다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가을이구나 하였는데, 이도 며칠 남지 않았네요.

 

벌써 올해 달력도 마지막 장을 남겨두고 있네요. 남은 한 달도 별 탈 없이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일주일 사이에 더욱 두꺼워진 옷을 입고 출근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는 12월입니다.

 

1년 동안 많은 일을 해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연말이 다가오자 마치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 마냥 아쉬움이 남네요.

 

달력이 어느새 아쉽게도 한 장만을 남기고 우리에게 시간을 잘 정리하라고 재촉하는 것만 같습니다.

 

 

 

좀처럼 오지 않을 것 같던 연말이 코 앞으로 다가온 12월입니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 아쉬움도 많이 남지만, 그렇기에 내년이 더 기대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매서운 바람은 이제 겨울이 찾아왔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할 요량인 듯 더욱 세차게 불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추운 날씨가 계속될 텐데 감기 걸리지 않도록 신경 쓰셔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수요일이라니 이번 주는 참 시간이 안 간다 싶다가도

달력에 있는 12라는 숫자를 보니 시간이 참 순식간에 지나가는구나 싶은 12월입니다.

 

오늘이 대설이라 그런지 눈이라도 한바탕 쏟아질 것 같이 하늘이 온통 잿빛 투성입니다.

퇴근길이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쏟아지는 눈을 구경하는 것도 겨울의 운치가 아닐까요?

 

거리마다 바람에 나부끼던 낙엽들은 다 어디로 가 버렸는지

앙상한 가지들만 남아있는 12월, 따뜻한 커피 한 잔에 마음을 녹여 보는 하루입니다.

 

시간은 어느새 빠르게 흘러 이제 올해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올해의 마무리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여기저기 송년 모임으로 시끌시끌한 연말입니다.

한 해를 떠나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음주운전만큼은 하지 말아야겠지요,

 

일기예보의 눈 소식에 출퇴근길 걱정이 앞서는 겨울입니다.

어릴 적엔 눈이 내리면 신나서 밖을 뛰어다니곤 했었는데, 세월이 참 빠르다고 느껴지네요.

 

 

 

오늘은 일 년 중에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단팥이 더 맛있게 느껴진다고 하던데

한 살을 먹어서 그런가 작년보다 팥죽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바람이 날로 매서워지는 가운데 거리에는 단단히 옷을 여미고 목도리와 마스크로 무장한 사람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밤사이 내린 눈으로 인하여 미끄러질까 봐 다들 조심하며 걸음을 내딛는 모습이 보입니다.

OOO님도 출퇴근길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작심삼일이라고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런 목표도 없이 연말연시를 맞이하기는 아쉽게 느껴집니다.

연말이 가면 새해가 오므로 조금 일찍 꿈을 향한 각오를 다지는 것이 어떤 면으로서는 좋다고 해야 할 것입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앞을 향하여 최선을 다하여 나아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겨울이 절정에 다다를수록 추위는 맹렬해지기만 하네요.

한 해를 정리하고 마무리하는 일에 소홀함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다가오는 한 해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봅니다.

 

즐거운 일도 아팠던 일도 있었지만 모쪼록 후회를 덜 남긴 쪽이었으니 어느 정도 성공한 것 같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올해 목표한 바를 모두 이루셨으리라 믿습니다.
혹 그렇지 않더라도 최선을 다한 한 해였으니 그것으로 다행이지 않습니까.

 

평소엔 차가운 음료를 즐겨마시던 저도 오늘 같은 추위 앞에서는 따뜻한 차를 찾게 되네요.

11월에 따뜻했던 반동이 온 건지 올해는 12월부터 추위가 심상치 않은데요.

모쪼록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시기 바랍니다.

 

늦잠이라도 실컷 자고 태양이 좀 대지를 데우고 나면 일어나고 싶은 12월입니다.

따뜻한 이불도 조금만 더 늦게 나가라고 붙잡는 것만 같은데요.

많은 유혹을 뿌리고 아침 일찍 출근한 만큼 더 보람차고 알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12월 한해 마무리 인사말 겨울맞이 SNS 계절인사말 겨울 계절인사 예문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