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 크리스마스 인사말 카드로 사랑 가득한 성탄절 안부인사 건네세요!

 

잠깐 밖에 나갔다 오기만 해도 손이 꽁꽁 얼어붙을 것 같은 12월입니다. 함박눈도 오락가락 내리면서 겨울 분위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어느새 크리스마스도 바로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크리스마스에 사용하기 좋은 안부 인사말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무료로 보내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인사말 문구를 크리스마스 카드에 적어서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보내고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성탄절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짝이는 트리처럼 빛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남은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축복이 여러분의 온 가정에 온전히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하얗게 내려 쌓이는 눈처럼 좋은 일만 차곡차곡 쌓이기를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가슴 속에 품은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는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하얗고 따뜻한 함박눈이 펑펑 내려 온 세상이 따뜻하게 변하길 바라는 크리스마스입니다.

 

올해 열심히 달려온 여러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남은 연말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당신에게 사랑과 행복 그리고 기쁨이 함께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처럼 따뜻하고 캐럴의 멜로디처럼 신나는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기를 바라며, 사랑과 축복의 종소리가 가득한 성탄절이 되기를.

 

 

 

메리 크리스마스! 어느새 올해의 마지막 공휴일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였네요.

한 해 동안 루돌프보다 더 바쁘게 달려온 여러분들께 선물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마스크를 벗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코 끝이 찡하고 시렵지만 오랜만에 신선한 겨울 공기를 가슴 깊이 들이마셔 봅니다.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녹록지 않았던 2022년, 모든 고민과 어려움, 슬픔은 하얀 눈에 묻어버리고

새로운 도화지 위에 희망찬 미래를 그려나가시길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행복 가득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기 바랍니다.

올 한해 착하고 성실하게 보낸 여러분들께 산타 할아버지가 찾아와 선물을 주실 거예요.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길 바랍니다.

올해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새해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크리스마스에는 감사와 기쁨 넘치기를 바랍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엔 매서운 추위가 함께 할 거라고 하네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시길 바랄게요.

 

출퇴근길이 막히니까 눈이 많이 안 왔으면 하다가도

막상 펑펑 쏟아지는 함박눈을 바라보고 있으니 마음이 들뜨네요.

하얗고 풍성한 함박눈처럼 행복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벌써 1년이 지나가버렸다는 사실에 적적한 마음이었지만,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럴에 조금은 마음에 위안이 되네요.

하얗게 피어오르는 입김에 고민 걱정은 모두 날려 보내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겨울이 점점 깊어가고 있지만, 12월 말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건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얀 눈과 크리스마스 캐럴,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모두가 어울려 내는 겨울의 모습처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12월은 연말이지만 크리스마스 때문인지 마음이 설렙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께 따뜻한 말 한마디, 작은 선물로 사랑을 나누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남은 한해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귀여운 일러스트 이미지가 삽입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예쁜 이미지와 인사말이 들어가 있는 완성형 인사말 카드를 보내거나

맘에 드는 이미지에 내가 직접 쓴 문구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어요.

 

 

 

카드 만들기

 

예스폼 인사말 카드 -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 카드를 나만의 멋진 카드로 소중한 분에게 무료로 발송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