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2022년 추석 휴무 안내문과 고객 감사 인사말 예문

 

우기가 온 것처럼 소나기와 집중호우가 쏟아지는 8월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추석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겨우 비가 그치고 다시 더위가 시작되는가 싶었는데 절기는 어느새 입추를 넘어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를 지났습니다.

 

2022년에는 가뭄과 집중호우, 전쟁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때문에 물가가 크게 상승하면서 추석 선물과 음식 준비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도 이젠 옛말이 되어버렸나 싶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가족들도 만나고 짧은 기간 여행을 계획하면서 이러니 저러니 해도 연휴가 주는 행복한 기분은 예전과 다름이 없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추석 휴무 안내문과 한가위 인사말 예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에 안부인사를 전하고 고객과 거래처에 휴무를 미리 공지할 수 있는 예스폼 추석 안내문 & 인사말 양식으로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기간인 9월 9일 ~ 9월 12일 동안 휴무를 진행하거나 정상 영업을 하게 되었을 경우, 거래처나 고객에게 휴무 일정을 안내해드리기 위해 사용하는 추석 휴무 안내문 양식입니다. 한가위에 어울리는 깔끔한 일러스트가 적용되어 있어서 휴무 일자만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추석 휴무 안내문 (달맞이) 추석 선물세트 예약 안내문
한가위 휴무안내문 추석 연휴 일정 안내문 추석 휴무 안내문 (노리개)

 

 

추석 휴무 안내문 양식 바로가기

▼▼▼▼▼

 

추석 안내문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2022년 설날은 2월 1일 화요일로 설 연휴가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무려 5일이나 되어서 민족대명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분 좋은 명절이 될 것 같습니다 :) 5일간의 긴 연휴를 만끽하기 위해서

www.yesform.com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 거래처 등에 보내는 추석 감사 인사말과 부모님, 친척, 지인 등에 보내는 추석 안부 인사말 예문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인사를 드리고 민족대명절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친지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예문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집중호우와 폭우로 피해를 입었던 분들께 전하는 안부인사도 있으니 참고하시어 상황에 맞게 편집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거래처 담당자) 추석 인사말 (거래처 선물) 추석 인사말 (건강과 행복)
추석 인사말 (고객) 추석 인사말 (집중호우) 추석 인사말 (폭우 피해)

 

 

추석 인사말 예문 바로가기

▼▼▼▼▼

 

추석인사말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추석 인사말이란 회사의 대표이사가 추석을 맞아 거래 업체 등에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를 말한다. 추석 인사말은 추석이 됨에 따라 추석연휴를 잘 지내라는 메시지와 함께 앞으로 남은 한해

www.yesform.com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일로 추석 인사말을 전송하고 싶으시다면? 예스폼 인사말 카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추석 일러스트를 골라서 발송할 수 있는 카드 보내기 서비스와 전달하고픈 말을 직접 작성하실 수 있는 카드 만들기 서비스로 나만의 추석 인사말 카드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완성된 인사말 카드는 카카오톡으로 바로 발송하실 수도 있고,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셔서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실 수 있어요!

 

 

 

 

추석 인사말 카드 서비스 바로가기

▼▼▼▼▼

 

예스폼 인사말 카드 -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 카드를 나만의 멋진 카드로 소중한 분에게 무료로 발송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