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2023 시무식 식순 & 인사말 예문 모음 (신년사, 초대장, 안내문)

 

옷깃을 여미게 만드는 칼바람과 하얗게 피어오르는 입김이 겨울이 깊어가고 있음을 실감케 합니다. 어느새 절기는 동지를 지나 새해를 향해가고 있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와 내년 신정이 일요일이라서 공휴일이 없다는 게 아쉽게 느껴지는 연말입니다.

 

오늘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연말간 풀어졌던 마음을 다 잡고 신년 업무 목표를 발표하는 시무식 준비를 위한 양식을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시무식 식순과 시나리오, 안내문, 초대장과 새해 덕담을 주고받기 위한 시무식 인사말 문구까지! 아래 소개해드리는 샘플 예문을 활용하셔서 의미 있는 2023년 시무식 행사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시무식 식순

 

 

개회사를 시작으로 대표이사 신년 인사, 모범사원 표창, 신년 목표 발표, 리셉션 등 시무식 행사 순서를 작성하는 식순 양식입니다. 시무식을 진행하는 사회자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멘트를 미리 기재하여 시나리오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시무식 식순 2023년 시무식 계획서 시무식 식순 (승진발령, 신년결의)

 

 

시무식 신년 인사말 예문

 

 

대표이사가 새해 계획과 포부 등을 비롯하여 직원들에게 당부하는 말을 담은 시무식 신년 인사말 예문입니다. 작성된 예문을 참고하셔서 우리 회사의 상황이나 최근 이슈되는 내용을 추가하셔서 자유롭게 편집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시무식 인사말 시무식 인사말 (코로나, 목표) 신년사 시무식 인사말 (혁신과 변화)
회사대표 새해 인사말 (신선함, 성장) 대표이사 새해인사말 (노력, 전진) 회사 사장 새해인사말 (창의, 변화)

 

 

시무식 안내문 & 초대장

 

 

시무식 행사 일정과 장소, 주요 내용 등을 사내 직원이나 초대 손님에게 공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안내문과 초대장 양식입니다.

 

 

2023년 시무식 초대카드 2023년 시무식 초대장
시무식 안내문 시무식 초청장 시무식 공고문

 

 

표창장 & 임명장

 

 

성실한 근무태도로 회사 발전에 기여하고 타의 모범이 된 직원에게 수여하는 표창장이나 인사평가 우수자로 승진 대상에 선정되어 직위를 임명하는 임명장 양식입니다.

 

 

표창장 우수사원 표창장(봉황 무늬) 시무식 승진 임명장
시무식 임명장 시무식 승진 사령장 (근무와 호봉) 시무식 사령장 (부서 이동)

 


 

오늘은 시무식 행사에 사용하기 좋은 식순, 신년 인사말 예문과 안내문, 표창장 등의 양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해드린 양식 이외에도 시무식 관련 문서 서식들이 예스폼에서 많이 서비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시무식 양식 바로가기

▼▼▼▼▼

 

시무식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코로나 일일 신규 확진자와 위중증 환자 수의 최다 기록이 매일 갱신되고 "오미크론"이라는 새로운 변이까지 국내에 유입되면서 일상 회복을 멈추고 다시 위드 코로나 이전으로 회귀해야 한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