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2023년 계묘년 새해 PPT 템플릿 모음 (토끼, 복주머니)

 

 

2023년 계묘년(癸卯年)은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깡충깡충 귀엽게 뛰어다니는 토끼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포근해지는 동물이기도 하지만, 전래동화에서는 영리하고 꾀가 많은 동물로 묘사되기도 하는데요. 2023년에는 토끼처럼 영리하게 위기를 잘 회피하시고 다른 이들에게 따뜻함을 주는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귀여운 토끼나 복주머니 일러스트가 들어간 PPT 템플릿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새해 이벤트를 기획 중이시거나 새해맞이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파워포인트 양식을 활용하셔서 센스 있는 발표 자료를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PPT 배경

 

 

2023년 새해를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검은 토끼 관련 일러스트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2023년 새해에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PT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appy New Year 새해 피피티 배경

 

 

새해를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복주머니, 한복, 한옥 등 전통적인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새해 덕담을 적기 좋게 제작된 템플릿입니다. 슬라이드 배경이나 폰트 색상을 변경하여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PT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appy New Year 2023 파워포인트 템플릿

 

 

새해 전날 파티와 즐거운 느낌으로 살려 제작된 템플릿이며 총 50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포인트 컬러와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PT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New Year 새해 테마 세로형 템플릿

 

 

2023년 새해를 테마로 세로 형태로 제작된 PPT 템플릿입니다. 반짝이는 골드 오브젝트가 배경으로 사용되어 파티나 세일 관련 이벤트 템플릿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PPT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늘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귀여운 토끼, 복주머니 일러스트가 들어간 PPT 템플릿과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PPT 양식 이외에도 다양한 새해 테마의 PPT 자료들이 예스폼에 서비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예스폼을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자료를 찾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스폼 파워포인트 > PPT 검색 > 새해 파워포인트(PPT) 목록

 

powerpoint.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