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ChatGPT ppt 템플릿 양식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보세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챗봇, ChatGPT를 사용해 보셨나요? ChatGPT는 GPT3.5를 기반으로 OpenAI에서 개발한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데요. 우리가 인터넷에서 궁금한 것이 있을 때,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해 보는 것처럼, ChatGPT에게 질문을 던져주면 가장 최적화된 답을 인공지능이 채팅으로 답변을 해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예전부터 심심이나 이루다와 같은 인공지능 대화 서비스가 있었는데, 이게 뭐가 새로운 건지 의아해하실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하지만 실제로 챗GPT와 대화해 보시면 깜짝 놀랄 만큼 유용한 답변을 해줍니다. 얼마나 똑똑한지 미국의 MBA, 로스쿨, 의사면허시험을 통과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실무에서도 프로그램 개발이나 보고서 작성, 심지어는 소설까지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이렇게 ChatGPT가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면서 멀리 있었던 것만 같았던 인공지능의 시대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데요. 이에 구글, 카카오, 네이버 등 국내외 거대 IT기업들도 인공지능 산업에 더욱 공격적인 투자를 감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ChatGPT를 테마로 하는 ppt템플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챗봇을 시작으로 인공지능 관련 산업이 무궁무진하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는 요즘, 예스폼에서 새롭게 업데이트 한 ChatGPT ppt 템플릿을 활용하셔서 관련된 사업제안서나 보고서를 작성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hatGPT OpenAI 피치덱 템플릿

 

 

대화형 인공지능 ChatGPT를 주제로 제작된 피치덱 디자인 ppt 템플릿입니다. OpenAI, IT,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의 테마에서 활용하기 좋은 이미지와 다이어그램 등이 삽입되어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투자자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13장의 슬라이드로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는 피치덱 스타일로 핵심 사업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을 강력하게 어필하실 수 있습니다.

 

 

 

 

 

Chat GPT Open AI 피치덱 템플릿

ChatGPT 대화형 인공지능을 주제로 제작된 피치덱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Open AI, IT, 로봇 등의 테마에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수정 가능한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lan.yesform.com

 


 

AI ChatGPT 서비스 PPT 템플릿

 

 

대화형 AI 서비스인 ChatGPT 테마의 일러스트로 제작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자사 서비스의 강점, 시장 현황, 사업 전망 등을 강조할 수 있는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슬라이드마다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차트와 다이어그램, 일러스트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AI Chat GPT 서비스 PPT 템플릿

ChatGPT 테마의 일러스트로 제작한 AI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추상적인 IT 이미지와 일러스트가 돋보이며 색상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plan.yesform.com

 


 

오늘은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ChatGPT를 테마로 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2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ChatGPT ppt 템플릿을 활용하셔서 아직 압도적인 강자가 없는 인공지능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스폼에는 오늘 소개해 드린 자료 이외에도 깔끔한 디자인의 ppt 템플릿이 다양하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분야 외에도 여러 산업분야에서 활용하기 좋은 비즈니스 ppt 양식을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예스폼 PPT 템플릿 바로가기

▼▼▼▼▼

 

프리미엄PPT - 예스폼 파워포인트(PPT)

 

powerpoint.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