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기업 조직도 PPT, EXCEL 양식으로 우리 회사의 부서 구조 정리하기!

 

조직도는 우리 회사의 지휘 명령 계통, 임직원의 상호관계, 책임과 권한의 분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도형화하여 나타낸 표입니다. 대표이사를 시작으로 의사결정 권한을 하부조직에게 할당하는 수직적인 형태로 보고체계를 명시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도입하였는데요.

 

최근에는 수평적인 기업문화가 확산되면서 직위 체계를 단순화 하고 기능별로 프로젝트 팀 조직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업무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조직도 또한 점차적으로 다양화되고 슬림화 및 네트워크화 되고 있습니다.


예스폼에서 새롭게 업데이트 한 조직도 양식을 활용하셔서 각 부서가 기능별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부서, 직위, 성명, 담당 업무 등을 기재하여 우리 기업의 업무 환경에 맞는 조직도를 완성해보세요!

 

 

 

이미지 삽입이 가능한 도형을 계층구조형으로 배치한 조직도 PPT 템플릿입니다.

밝은 배경과 어두운 배경의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기업 조직도 Company Hierarchy 회사 조직도 Organization Chart
Organization 회사 조직 구성도 Organization Structure 기업 조직도

 

 

 

각 부서별 임직원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업 조직도 엑셀 양식입니다.
부서 정보, 직원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조직도에 표시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업 조직도 회사 조직도
회사 조직도(세로형) 회사 조직도 (사진 및 일반 가로형)

 


 

오늘 소개해드린 조직도 양식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계층구조형 다이어그램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기업 조직도 양식을 작성하기 위해 관련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우리 회사의 조직도 양식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직도 양식 더보기

▼▼▼▼▼

 

 

조직도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조직도란 사전적인 의미로 조직의 부문 편성, 직위의 상호관계, 책임과 권한의 분담, 명령의 계통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나타낸 표를 말합니다. 기업은 주어진 업무에 따라 조직을 여러 개로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