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부동산관련 자동화 엑셀 서식/양식 모음 (매물대장, 상담대장, 수입대장, 고객계약대장)

부동산 시장의 경우 거액의 돈이 오가기 때문에  매물이나 계약 등에 대해서 관리가 더욱 철저히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하지만 다양한 매물이 있고 고객의 수가 많을 경우 신경 써서 관리를 해야 할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의 힘으로 관리하기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또한 실수를 하게 된다면 계약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어려운 상황이 올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관리하기 어려운 부동산이기 때문에 적절한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관리를 하시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스폼의 부동산 자동화 엑셀 매물대장, 상담대장, 수입대장, 고객계약대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식 소개에 앞서 예스폼 자동화 엑셀에 대해 설명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예스폼 자동화 엑셀은 함수 + 매크로(VBA) + 자동계산이 엑셀양식 안에 다 적용된 양식입니다.

자동화 엑셀을 활용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복잡 계산도 간편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매물대장

부동산의 경우 다양한 매물을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야 고객들과의 계약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매물을 개인의 힘으로 감당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처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스폼 부동산 매물대장은 일자와 고객명, 연락처, 부동산 명, 주소, 평형, 동호수, 준공일자, 금액 등 매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ㅏ.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입력한 값을 통해 조건별로 검색을 하거나 자동합산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월계와 누계의 합계를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부동산 매물은 매우 다양하고 관리가 힘들기 때문에 예스폼 부동산 매물대장 엑셀을 이용하신다면 훨씬 더 간단하게 확인하고 관리하실 수 있으며,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중개 상담대장

다양한 매물을 관리하고 확인하였다면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매물을 중개하는 것이 부동산의 역할인데요. 고객마다 원하는 매물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상담 내역을 입력하고 관리한다면 후에 어떤 고객과 어떤 매물에 대해서 상담을 하였는지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여 계약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스폼 부동산 중개 상담대장은 상담 일자와 고객명, 연락처, 상담내용, 건물명, 호수, 중개구분, 계약금액, 중개수수료 등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세세한 정보까지 정확하게 기입하여 관리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입력된 데이터 값을 바탕으로 조건별 검색을 할 수 있고 자동합산 기능이 있어 금액을 확인하시기 편리합니다.

월계와 누계 또한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의 난이도를 낮춰줄 수 있는 자동화 엑셀 서식입니다.

많은 고객들과의 상담 내역을 기억하고 관리하기 힘드시다면

예스폼 부동산 중개 상담대장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관리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부동산임대 수입대장

부동산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는 임대수입을 관리해야 합니다.

임대 수입의 경우 적은 돈이 아니기에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관리해야 할 것이 많다면 금액을 착각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예스폼 부동산 임대 수입대장은 임대 일자와 부동산, 동/호수, 임대 용도, 세입자명, 연락처, 보증금, 임대료 등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세세한 내용까지 기입하고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더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임대 수입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임대 수입대장도 마찬가지로 조건별 검색과 자동합산 기능이 있으며, 월계와 누계를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고객 계약대장

매물의 정리와 고객의 상담까지 완료됐다면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부동산 계약도 마찬가지로 정리와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져야 후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제대로 된 대처가 가능합니다.

예스폼의 부동산 고객 계약대장은 계약의 일자와 고객명, 연락처, 보유한 부동산, 주소, 계약 내용, 계약 담당자 등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부동산 고객계약대장도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조건별 검색이 가능하며, 자동합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월계 및 누계의 합계를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식을 이용하여 계약 내역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으니 수많은 계약 내역의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스폼의 부동산 자동화 엑셀 모음 ( 매물대장, 상담대장, 수입대장, 고객계약대장 )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예스폼에는 오늘 알려드린 부동산 자동화 엑셀 모음 이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자동화 엑셀 서식들이 있으니 필요하신 서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용하셔서 간편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줄여주어 업무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