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스승의날 편지에 적기 좋은 감사인사말 문구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볼수록 높아만 지네
학교 다닐 때 부모님 다음으로 우리 옆에 가장 가까이 있었던 어른은 단연 선생님이셨습니다.

쉴 새 없이 재잘재잘 떠들고 말 안 듣던 유치원, 초등학생 시절,
제 딴에는 머리가 조금 커졌다고 잔소리를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던 중학생 시절,
시험 성적과 진로 때문에 속 썩이던 고등학생 시절까지

오랜 기간 내 옆에서 가르쳐주시고 지탱해 주셨던 선생님이시지만
돌이켜 보면 선생님께서 베풀어 주셨던 은혜에 비해
보답해 드린 것이 하나 없는 못난 제자였던 것 같아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오늘, 스승의 날을 맞아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선생님께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승의 날 감사문구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의 가르침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바른길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합니다.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학교생활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 지 모릅니다. 항상 저희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창 시절 못난 저를 엄하게 혼내주시던 선생님의 모습이 그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선생님, 멀리서 인사드림을 용서하고 늘 즐겁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아이들은 선생님 말씀을 잘 듣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이렇게 말 안 듣는 제자는 제가 처음이라고 하셨었는데, 아직도 그 기록은 건재한가요?

선생님이 가르쳐 주셨던 지식과 마음가짐은 제 인생의 지침이 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제자로서 어딜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도록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선생님께 가르침 받던 그때가 얼마나 행복했었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늘 기쁜 마음으로 가르치고 이끌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언제나 저희들을 사랑하시던 선생님, 그 넓으신 마음을 본받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둘 밖에 없는 자식을 기르는데도 서로 본인보다 형제를 더 사랑하는 거냐며 칭얼대는 아이들의 모습에 30명이나 되던 학생들을 공평하게 사랑해 주시던 선생님의 위대함에 고개가 다시 숙여집니다. 안녕하세요. OOO 선생님,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계신지요?


선생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부족한 제자에게 끊임없는 가르침을 일깨워 주시기 바랍니다.

 

 

 

 

스승의 날 편지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해 보세요. 예스폼에서 다양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편지지 양식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더 많은 양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서식 > 테두리서식 > 편지지/엽서 양식샘플 (Category File List) 1 page

문서/서식 랭키 1위 국내 최대 문서·서식·양식 900만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대 문서서식 사이트입니다. 서식상담실 바로가기

www.yesform.com

 

 

스승의날 편지지 (유치원) 스승의날 편지지 (학교 친구들) 스승의날 편지지 (학사모)

 

 

스승의 날 감사 카드

 

 

카카오톡이나 이미지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말 카드를 보내보세요. 마음에 드는 카드를 선택하여 바로 보내실 수도 있고 나만의 감사문구를 적어 카드를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