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어버이날 감사인사말 문구 모음 ( + 편지지 양식 & 카드 만들기)

 

가슴이 먹먹하도록 뿌듯한 감정, 그것은 누군가가 나로 인해 행복해할 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나의 얼굴을 보고 눈물 지으며 기뻐하시고, 학창 시절 받은 아무것도 아닌 상장 하나에 감격하며 선생님의 자식 칭찬에 세상을 다 얻은 듯 행복해하셨던 우리 부모님.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그분들의 입가에 웃음을 새겨 넣는 일을 잊고 지낸 듯합니다. 자신의 삶에 바빠 앞만 바라보고 살아왔던 내 등 뒤에서 나를 바라보며 살아오셨던 부모님. 나를 꽃피우기 위해 거름이 되어버린 그분들의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달력에는 화이트데이 밸런타인데이처럼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부모님을 위한 날은 일 년 중 오늘 하루뿐입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우리는 그마저 가끔 잊기도 합니다.
어릴 적 어머니께서 제게 해주셨던 말 중에 가장 가슴 아팠던 말은

더 풍족한 집에서 자랐다면 네게 더 많은 것을 해주었을 텐데 미안하다.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리고 더 가슴이 아픈 것은 가끔 제 머리가 그 말을 소원했다는 것입니다.

한없이 주고도 더 주지 못한 것에 가슴 아파하는 분들 그분들을 우리는 너무 많은 시간 잊고 있는 듯합니다.
오늘은 그분들의 마음을 안아드릴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어버이날 감사인사말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오래도록 건강하게 제 곁에 함께 있어주세요.

깊은 사랑으로 저를 감싸주시고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머니, 아버지 더욱 건강하시고 저를 키워주신 은혜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두 분의 기대에 부끄럽지 않은 자식이 되겠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에게 있어서 두 분은 항상 존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낳아서 정성으로 길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두 분께 받은 은혜를 갚으려면 평생을 다해도 끝이 없겠지만 앞으로 더 많이 효도하며 살겠습니다.

일 년에 한 번뿐인 어버이날에도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못난 자식이지만

어머니, 아버지의 은혜를 잊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이렇게 이쁜 카네이션을 보내드릴 수 있는 엄마, 아빠가 계시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가장 큰 행복입니다.
부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사회인으로 독립하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두 분께 소홀해진 것 같아 새삼 죄송스럽습니다.

평생을 다해도 두 분의 은혜를 다 갚지 못하겠지만, 조금이라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엄마, 아빠 눈에는 아직도 어린아이 같고 부족해 보이시겠지만, 이래 봬도 밖에서는 믿음직한 사회인으로 통한다니까요?

그러니 제 걱정은 덜고 두 분의 행복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투르고 어색해서 사랑한다는 말씀을 자주 못 드렸는데, 두 분을 생각하는 마음은 항상 제 가슴속에 있습니다.

엄마, 아빠 많이 사랑합니다.

어머니, 아버지! 어버이날에 함께 하지 못하고 이렇게 편지로 인사드립니다.

함께 하지는 못해도 언제나 곁에 있는 것처럼 생각해 주시고, 제가 언제나 사랑하고 있다는 마음을 잊지 말아 주세요.

 

 

 

 

어버이날 편지지 양식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하실 때 사용하기 좋은 편지지 양식입니다.
아래 편지지 양식 샘플 이외에도 다양한 편지지들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다른 디자인의 편지지 양식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원하시는 양식을 찾아보세요.

 

 

 

생활서식 > 테두리서식 > 편지지/엽서 양식샘플 (Category File List) 1 page

문서/서식 랭키 1위 국내 최대 문서·서식·양식 900만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대 문서서식 사이트입니다. 서식상담실 바로가기

www.yesform.com

 

 

 

어버이날 감사 카드 만들기

 

 

마음에 드는 이미지에 내가 직접 쓴 문구로 제작하는 맞춤형 인사말 카드입니다.
어버이날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부모님께 전해드릴 말을 적어서 나만의 감사카드를 만들어보세요.
완성된 감사 카드는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예스폼 인사말 카드 -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 카드를 나만의 멋진 카드로 소중한 분에게 무료로 발송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