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여름휴가 인사말, 여름 무더위 계절 인사말 문구 모음

 

눈부신 햇살과 뭉게뭉게 피어오른 구름이 여행을 부추기는 여름입니다. 아직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온 것은 아니지만 휴가철에 인파가 몰리는 것을 피해 일찍 여름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아직 휴가까지 시간이 많이 남은 분들도 휴가를 기다리며 오늘 하루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름휴가철에 어울리는 여름휴가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휴가를 떠나기 전에 거래처에 미리 휴가 일정을 안내하거나 휴가를 떠나서 지인분들께 안부를 물어볼 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인사 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름휴가 인사말 모음

 

 

날로 뜨거워지는 날씨에 휴가가 간절해지는 7월입니다. 휴가를 일주일만 더 일찍 쓸 걸 후회되네요.

사무실에 있을 땐 몰랐는데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땀으로 등을 적셨네요. 다음 주 휴가가 기대되는 오후입니다.

복잡한 회사 일로 마음 졸이던 일상을 벗어나 행복하고 평화로운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여름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는 오후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여름휴가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내일까지 심한 폭우가 쏟아진다고 하네요. 휴가라고 하시던데 무리하지 마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올해는 가뭄이라더니 휴가철이 되니까 비가 쏟아지네요. 새삼 자신의 불운에 낙담하는 하루입니다.

많이 더운 날이지만 그래도 곧 있을 휴가를 기대하며 오늘 하루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이제 다음 주면 지루한 일상을 탈출할 수 있는 휴가네요. 조금 들뜬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 도시의 여름은 사막을 방불케 하네요.
오아시스처럼 시원한 여름휴가가 절실한 하루입니다.

마음은 벌써 휴가지로 떠나 있는데 현실은 아직 남은 업무에 야근을 확정 짓고 있습니다.
소풍 전날 밤 잠 못 드는 초등학생처럼 업무가 손에 잡히질 않아 큰일이네요.

너무 일만 하다 보면 생각이 닫히고 실수를 하게 되지요.
휴식이 필요한 때 즐거운 휴가 다녀오시고 다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뜨거운 태양 때문에 출퇴근이 괴로운 요즘입니다.
그래서 올해는 조금 빨리 휴가를 떠나려고 계획 중인데요. OOO 님은 언제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바쁘게 살아왔지만 쉼표 찍는 날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어디를 가든 지난 피로를 훨훨 다 털어버리고 오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휴가 보내세요.

 

 

 

 

파도는 여름날의 아름다운 추억 속으로 몰아쳐 올해도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기게 해 주네요.
휴가가 끝나고 복귀하면 기다리고 있는 업무들은 잠시 잊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휴가에는 그동안 못 잤던 늦잠이나 실컷 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휴가 날이 되니 흘러가는 시간이 아까워서 저절로 눈을 부릅뜨게 되네요.
오늘은 근교에 가까운 유원지라도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시원한 바람을 전달해 드릴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아쉽네요.
대신이라고 하긴 뭐 하지만 작은 기념품이라도 챙겨서 돌아갈 테니 기대해 주세요.

여름휴가는 아직 멀었는데 날마다 더위에 시달리는 7월이 참 기네요.
즐거운 휴가를 기대하며 더위도 즐길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해치지 않도록 지혜롭게 여름을 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OOO 님.
7~8월에 어쩌려고 6월에 벌써 여름휴가를 떠나느냐는 말에도 괜히 남들 따라갔다가
휴가철에 사람에 치여 기운 빼느니 일찍 다녀오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먼저 여름휴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휴가를 다녀오면 다다음 주 월요일에 인사드리게 되겠네요.
일찍 휴가 다녀와서 7~8월엔 제가 사무실을 지키고 있을 테니 너무 부러워 마세요 :)

OOO 대리님, 안녕하세요.
다음 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5일간 여름휴가를 떠나게 되어 미리 연락드립니다.
휴가 기간 동안 관련 업무는 OOO 주임이 대신하여 처리할 예정입니다.
다들 바쁘신데 먼저 휴가를 떠나게 되어 괜히 죄송한 마음이네요.
돌아와서는 더 활기찬 모습으로 열심히 근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맛비가 계속되어 일요일인 오늘도 하루 종일 발이 묶인 듯 집 안에만 있는 날입니다.
어서 이 지루한 장마가 끝나고 화창한 여름이 되어 휴가를 떠났으면 좋겠네요.
빗소리를 들으며 편안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여름인사말 문구 찾아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