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장마철 인사말로 비 내리는 날에 따뜻한 안부문자 보내세요

 

장마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초여름에 비가 많이 내리는 것을 말하는데요. 올해는 이상 기후로 인해 장마 대신 가뭄이 이어지고 있지만, 통계적으로 6월에서 7월 사이 약 30일에서 35일 동안 비가 내린다는 것을 감안하면 곧 장마철이 시작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장마철에 하염없이 쏟아지는 비를 바라보면 더운 여름 날씨를 식혀주는 시원한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전국 곳곳 장마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이 종종 들리기도 하는데요. 만약 나 인연이 있는 곳의 피해 소식이라면 더욱 그 사람에 대한 안부가 그리워지는 것 같습니다. 올여름 장마 기간, 오랫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할 수 있는 인사말을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장마철 인사말 전하는 안부 인사말 문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마철 인사말 문구

 

 

매일 같이 쏟아지는 빗줄기에 안부가 걱정되어 연락드립니다. 가뭄 해갈을 위해 비가 오면 좋겠다고는 생각했지만 예상보다 너무 많이오는 비 때문에 혹시나 피해를 입으신 건 아닐까 걱정되네요. 장마 피해 조심하시고 언제나 안전을 가장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길어지는 장마 날씨엔 적절한 습도 관리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장마 기간에 적절한 습도 관리로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오랜 장마로 인해 햇빛을 본게 언제인지 모를 정도네요. 너무나 긴 장마 때문에 우중충한 날씨가 오래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하루하루를 보내셔야 합니다. 언제나처럼 밝은 미소로 하루를 힘차게 보내보세요.

 

 

며칠째 장마가 계속되고 있네요. 그래도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 덕분에 그간 고생했던 마음의 걱정도 다 훌훌 털어버리고 차분히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너무 잘해오셨고, 잘하고 계시니 앞으로도 더욱 힘내시고 건강하게 여름철 나시기 바라겠습니다.

 

 

 

 

올 여름은 많이 덥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한 것도 잠시, 지금은 사정없이 쏟아지는 비로 여간 걱정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너무 무심하게 내리는 비로 인해 한해 땀 흘리며 지은 농부들의 농사가 전부 망가지진 않을까 조마조마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긴 장마기간이지만, 별다른 피해 없이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밤새 내리는 빗소리로 요즘은 통 깊은 잠을 자기 힘든 것 같습니다. 이른 새벽부터 시작해 늦은 밤까지 추적추적 내리는 빗소리가 선잠을 자게 만드는 힘든 장마철이 이어지는 지금, 문득 저만 그런건 아닌 것 같아 안부가 궁금해져 연락드려 봅니다. 건강하게 무탈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올여름도 어김없이 찾아온 장마철로 인해 햇빛은커녕 하루 종일 빗소리만 듣게 되는 요즘이네요. 곳곳에 장마로 인해 피해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 걱정스러운 마음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 장마철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어둑어둑하고 비가 내리는 칙칙한 하루지만, 오늘 하루도 밝고 건강하게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시끄러운 천둥번개 소리로 온 세상이 떠들썩한 장마 아침이 밝았는데, 문득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해 안부차 연락드려 봅니다. 장마로 인해 약속한 날들을 미루게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얼른 지겨운 장마가 끝나고 나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 뵙고 싶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그때까지 몸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장마철,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 비를 보다 보면 그동안 저도 모르게 쌓여있던 근심 걱정이 모두 흘려내려가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혹시 그간 마음에 알게 모르게 쌓여있던 것이 있다면 하염없이 내리는 빗줄기에 모든 근심 걱정을 씻겨 내려 보내시기 바랍니다. 길고 긴 이 장마가 끝나고 나면 산뜻하고 가벼운, 새 마음으로 다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말이에요.

 

 

오늘은 전국적으로 많은 비 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외출 전 꼭 우산 잘 챙기시고, 만약 운전을 해야 한다면 빗길 미끄러지지 않게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소원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장마철 피해를 입진 않을까 걱정이 되는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요. 비로 인해 피해보지 않도록 이 부분 미리미리 잘 준비하셔서 올해도 아무 탈 없이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연일 장마로 인해 오래동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높은 습도에 쉽게 짜증이 나고 예민해 지기 쉬운 날인 것 같은데요. 이런 기분이 들 때면, 일부러라도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록 비가 내려 날씨도 흐리고 비로 인해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가 높겠지만, 언제나 우리 마음만은 맑고 깨끗한 상태가 유지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특히 가뭄이 길어지고 있어 장마철이 오게 되면 많은 분들이 반기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만약 비 피해 소식으로 걱정되는 지인이 생각나 괜히 마음이 무거워진다면 이럴 때, 날씨를 핑계 삼아 안부 연락을 드려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막상 연락을 하려고 하면 어색하기도 하고 익숙하지 않은 기분이 들겠지만, 먼저 건내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다시 나에게 돌아올 땐 더욱 따뜻한 마음이 담겨 올 것입니다. 주룩주룩 비가 내리고 있다면, 기분 좋은 안부 인사로 서로의 마음만은 맑음 상태를 만들어 기분의 전환과 환기를 시켜 보시건 어떨까요?

 

평소 소원했던 사이라면 이 기회를 통해 다시 가까워질 수 있고, 서로가 건내준 인사로 인해 따뜻한 마음이 하루 종일 가득한 날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장마 인사말 문구 더 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