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양식으로 행복한 결혼식 준비하기

 

코로나가 풀리고 날이 따뜻해지면서 결혼소식이 주위에서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결혼을 앞두고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웨딩플래너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에 있는 분들이라면 예식 몇개월 전엔 어떤 것을 예약해야 하고 구매해야 하는지 파악이 안 되실 수 있습니다. 결혼 준비를 시기별로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체크리스트부터 예산관리, 예식장 ·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비교표, 하객리스트, 테이블리스트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제작되어 신랑/신부가 공유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결혼 준비 미리미리 한 단계씩 차근차근 진행해나간다면 어려울 것이 없는데요, 하단에서 함께 살펴보시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 결혼준비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SHEET 01. 체크리스트

 

신랑, 신부명과 예식 일자를 바탕으로 결혼 잔여일수가 표시되며 전체 일정과 완료된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시트입니다.

 

 

 


 

SHEET 02. 예산관리

 

결혼 준비 시 예산, 지출내역을 항목별로 관리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공동 납부자별 지출 금액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SHEET 03. 예식장 비교

 

예식장별 특징을 기재하여 비교할 수 있는 예식장 비교표를 제공합니다.

 

 

 


 

SHEET 04. 스드메 비교

 

스튜디오, 드레드샵, 메이크업샵별 특징을 기재하여 비교할 수 있는 스드메 비교표를 제공합니다.

 

 

 


 

SHEET 05. 하객 리스트

 

청첩장 모임 내역, 지출 금액을 함께 관리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공통 하객 및 가족/친구/회사별 하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EET 06. 테이블 리스트

 

테이블별 하객 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별 인원수 파악이 가능하며 하객명 선택 시 만석/여유 등 테이블 상태가 표시됩니다.

 

 

 

 

웨딩플래너 구글 스프레드시트 바로가기

▼▼▼▼▼

 

 

웨딩플래너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 - 예스폼 엑셀서식

웨딩플래너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사항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를 제공하여, 시기별

exce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