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청량한 느낌의 여름 PPT 템플릿 모음

 

가뭄 끝은 있어도 장마 끝은 없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몇 달간 가뭄이 계속되면서 비 소식이 간절했었는데 막상 이렇게 장마가 찾아오니 이보다 성가실 수가 없는데요. 덥고 끈적끈적한 장마철, 물이 뚝뚝 떨어지는 우산을 들고 출퇴근 지하철을 타는 것만으로도 불쾌지수가 팍팍 올라가는 게 느껴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간절한 게 여름휴가가 아닐까 싶은데요. 상쾌한 바람과 쾌청한 하늘, 시릴 듯이 파란 바닷물이 눈앞에 아른거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곧 있으면 시작될 많은 분들이 학수고대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위해 예스폼의 여름과 딱 어울리는 PPT 템플릿 모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학교의 제출용 과제나 사업 계획서 혹은 제안서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여름 주제에 맞게 색다른 디자인과 이미지를 활용해 템플릿을 구성해 보았으니 필요에 따라 적절한 서식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ummer Vacation 여름휴가 PPT

 

Summer Vacation 여름 휴가 PPT는 여름을 주제로 강렬한 컬러와 레이아웃으로 제작한 35페이지의 템플릿인데요. 수정이 가능한 도형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것은 물론, 고품질의 템플릿을 제작할 수 있으며 쉽게 색상을 변할 수 있는 PPT 템플릿입니다.

 

 

 

 

Summer Vacation 여름 휴가 PPT

Summer Vacation 여름 휴가 PPT 샘플 양식입니다. 여름 휴가에 관해 제작한 35페이지의 템플릿입니다.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가능합니다.

plan.yesform.com

 


 

휴가지 (Vacation Spot) 파워포인트

 

예스폼 휴가지 (Vacation Spot) 파워포인트는 여름의 휴가 명소를 테마로 선정하여 제작된 35페이지의 템플릿으로,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방학, 휴가지, 비치의자, 야자나무, 수영장, 비키니, 파인애플, 휴식 등 다양한 주제로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휴가지 (Vacation Spot) 파워포인트

휴가지 Vacation Spot 파워포인트 샘플입니다. 여름 휴가 명소를 테마로 제작한 35페이지 템플릿입니다.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가능합니다.

plan.yesform.com

 


 

Workcation 워케이션 Template

 

Workcation 워케이션 Template는 일과 휴가를 함께하는 합성어인 워케이션을 테마로 제작된 35페이지의 템플릿인데요.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변경이 가능하고, 활용성이 높은 차트와 다이어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비즈니스 문서로도 활용도가 좋은 높은 퀄리티의 템플릿 디자인입니다.

 

 

 

 

Worcation 워케이션 Template

일과 휴가를 함께 하는 합성어인 워케이션을 테마로 제작한 35페이지 템플릿입니다.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가능합니다. 활용성이 높은 차트와 다이어그램이 포함되어 있습

plan.yesform.com

 


 

여름 (Summer)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여름 (Summer)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은 여름휴가에 관해 제작된 35페이지의 템플릿으로, 테마 컬러 차트로 쉽게 템플릿 변경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보기만 해도 뜨겁고 열정적이 여름 날씨를 느낄 수 있도록 컬러풀한 색감과 과감한 디자인 배치가 더욱 완성도 높은 여름 테마 PPT 템플릿입니다.

 

 

 

 

여름 (Summer)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여름을 주제로 강렬한 컬러와 레이아웃으로 제작한 35페이지의 템플릿입니다. 수정이 가능한 도형을 활용해서 만들어졌습니다. 고품질의 템플릿을 제작할 수 있으며 쉽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

plan.yesform.com

 


 

여름 서핑 세로형 Template

 

여름 서핑을 주제로 제작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세로형 PPT 템플릿입니다. 세로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기존의 PPT 템플릿과는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서핑과 관련된 이미지와 아이콘이 다수 삽입되어 있어 템플릿을 취향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 서핑 세로형 Template

여름 서핑을 주제로 시원한 느낌의 템플릿을 제작할 수 있는 세로형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편집 가능한 벡터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n.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