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 2024년 설날 인사말, 예스폼과 알아봐요! 설날 맞이 인사말, 설날 인사말 예문

 

 

2024년 새해를 맞이한 지도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흘러 어느덧 민족 명절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2월입니다. 때문에 설 연휴 함께하지 못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미리 안부 인사를 건네고 설 명절맞이 덕담을 주고받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매년 명절 때마다 같은 인사말을 하기에는 다소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2024년 설을 맞이해 새로운 새해 덕담, 새해 인사말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은 인사말 모음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2024년 설날 맞이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설날 맞이 인사말 ①

 

 

1) 2024년 갑진년 새해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우선이니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 따뜻한 설 명절
2024년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순탄하게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고 늘 마음 따뜻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건강과 행복 기원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복 많이 받으시고 즐겁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4) 평안한 2024년
2024년 올 한 해에도 댁내 평안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5) 더 큰 기쁨과 행복

2024년에는 2023년보다 더욱 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바라며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웃음 넘치는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설날 맞이 인사말 ②

 

 

1) 희망은 말하는대로
희망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희망을 품고 희망을 말하면 그 희망은 이루어지게 되니 매일매일 2024년 새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희망과 소원을 쓰고 또 말해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올 한 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평안하세요.

2) 보석 같은 한 해
2024년 올 한 해도 반짝이는 보석 같은 갑진년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유쾌하고 즐거운 설 명절보다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3) 푸른 용의 해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입니다. 올해에는 인생에 의미 있는 일들만 가득 이루어지기 바라며 힘들었던 2023년은 뒤로하고 늘 좋은 생각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4) 갑진년 새해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해인 것처럼 더욱 용맹하고 용기 있게 하늘을 나는 것과 같이 성공을 이루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대박 나시길 바라며 올해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지나간 2023년
지나간 2023년은 잊고 시작된 2024년에 더욱 집중하여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실 수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늘 좋은 일들이 함께 하길 바라며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예스폼 [2024년] 설날인사말(웃음, 추위)

 

 

이에 예스폼에서도 설을 맞이하여 회사 대표이사가 사용하기 좋은 2024년 설날인사말 예문을 제공 중에 있는데요. 힘든 일은 잠시 잊고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설날이 되길 바란다는 내용의 설날인사말 예문 양식이므로 직원들에게 덕담 한마디를 건네고자 하는 회사 내 임원진 분들이라면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인사말 작성을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예스폼 설날 인사말(협력업체) (2024년)

 


또한 예스폼에서는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한다는 내용의 설날 인사말 양식 역시 제공 중에 있는데요. 협력업체, 임직원 등에게 있어 새해 덕담 한마디를 건네볼 수 있는 예문이므로 2024년 새해맞이 새로운 덕담 인사를 건네고 싶은 분들이라면 해당 양식 내 작성되어 있는 예문을 참고하시어 2024년 갑진년 새해 덕담 인사를 작성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예스폼에서 2024년 설날 맞이 인사말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해가 시작된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 행동 가짐으로 새로운 한 해를 꿈꾸는 분들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새해를 더욱 잘 보내라는 따뜻하고 정감 있는 덕담 한마디가 그들의 다짐에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즐겁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좋은 말 한마디를 건네어 덕담을 주고받는 이 모두가 평안하고 무탈한 한 해가 될 수 있길 바라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스폼 [2024년] 설날인사말(웃음, 추위)▼▼

 

[2024년] 설날인사말(웃음, 추위)

설을 맞이하여 회사의 대표이사가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예문으로 힘든일은 잠시 잊으시고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과 함께 활짝 웃으면서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설날인사

www.yesform.com


▼▼예스폼 설날 인사말(협력업체) (2024년)▼▼

 

설날 인사말(협력업체) (2024년)

2023년 설날인사말 임직원 샘플 자료입니다. “희망찬 한해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를 주제로 한 대표이사의 설날 인사말 예문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