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12월 인사말이 고민이라면? ( + 겨울 인사말, 연말 인사말)

 

 

벌써 2023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코 앞인데요. 이맘때쯤 연말이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송년행사를 하거나 약속을 잡고 있을 것 같습니다. 송년행사를 하기 위해 주변 지인분들이나 회사 동료, 거래처 또는 협력사까지 안부를 묻고 인사를 주고받으실 텐데요. 오늘 예스폼에서 알려드리는 12월 인사말 예문을 활용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12월 인사를 건네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12월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연말 인사말

 

1. 새로운 시작
12개월 중 마지막 달인 12월은 한 해 동안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 무사히 보냈다는 시원함이 섞인 달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강하지만 반대로 생각해 보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달이기도 한데요. 남은 시간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게 지내시기 바라며 새로운 계획을 세워 즐거운 마음으로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2. 추운 겨울, 따뜻한 연말
길을 돌아다니면 추운 바람에 옷깃을 여매며 서둘러 집으로 가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따뜻했던 햇빛이 저물었지만 설레는 연말 분위기로 가득한 거리를 보니 제 마음도 따뜻해져가고 있습니다. 아직 남은 12월 마지막까지 주변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라요.

3. 한 해의 마지막 12월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한 해의 마지막 12월이 되었습니다. 벌써 12월이라는 생각에 그동안 지내온 시간들을 생각하며 추억하고 새로운 2024년 시작을 맞이할 준비하는 달이기도 해요. 남은 시간 동안 아직 펼치지 못한 꿈을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4.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다 보니 소중한 지인들에게 안부 문자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연락을 하지 못한 친구들은 물론 평소에 메신저로만 연락했던 친구들과 직접 만나 오랜 추억을 꺼내 보시기 바랍니다.

5. 2024년을 기다리며
벌써 올해의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1년을 잘 보냈는지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의 한 해는 어떠셨을까요? 올해의 달력은 한 장뿐이지만 그 한 장을 넘기면 새로운 12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1년을 시작하는 2024년을 기다리며 즐거운 12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12월 안부 인사말

 

1. 즐거운 연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많은 일이 있었던 2023년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힘들고 속상 일마저도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었습니다. 2023년 한 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고, 202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맑고 깨끗한 겨울 아침
겨울 아침의 풍경은 두꺼운 옷을 걸치고 장갑과 목도리를 한 사람들이 추운 바람을 이기며 출근하는 모습으로 가득합니다. 출근하는 아침 길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하늘을 보신다면 맑고 깨끗한 겨울 아침처럼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가 되실 겁니다.

3. 남은 30일
벌써 2023년도 딱 30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1년의 세월도 어느새 모두 지나가고 있는데, 30일 아직 많은 시간처럼 느껴지는 건 1년 동안 아쉬웠던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남은 30일 동안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행복한 기억이 가득한 날이 되시기 바라요.

4.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도 머지않아 우리의 추억 속으로 들어가게 될 텐데요. 추운 겨울일수록 다음 봄은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계절이 된다고 합니다.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예스폼 좋은 인사말 : 12월 인사말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하고 아쉬웠던 날들을 위로하고 앞으로의 날들을 기대하는 12월 인사말인데요. 393건의 12월 좋은 인사말 예문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즌, 축하, 생활, 답례, 날씨, 월별, 요일, 시간, 느낌, 맺음말까지 다양한 상황의 인사말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 상황에 맞는 인사말 예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예스폼에서 12월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말, 연초에는 1년의 끝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지인들에게도 안부를 묻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 예스폼에는 393건의 12월 관련 인사말은 물론 시즌, 축하 등 다양하고 좋은 인사말 문구가 준비되어 있으니 상황에 맞춰 주변 지인들과 따뜻한 말 한마디 주고받으시기 바라는데요. 순식간에 지나간 2023년 정말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들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12월 인사말 보러가기▼▼

 

 

12월 인사말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다가오는 연말, 깊어가는 겨울.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찾아왔습니다. 평년보다 따뜻한 11월을 보내느라 겨울이 아직 멀리 있는 줄 알았는데, 겨울비와 함께 계절이 순식간에 겨울로 바뀌어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