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2월 인사말로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안부인사 보내세요!

 

설 연휴를 보내고 나니 어느새 1월도 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연초부터 바쁘게 보내느라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났다는 게 실감 나지 않는데요. 더욱 실감이 안나는 것은 2월 4일이면 절기상 봄이 시작되는 입춘이라는 사실입니다.

 

아무리 절기가 실제 날씨보다 빠르게 온다고는 하지만, 바로 며칠 전에 영하 18℃의 한파를 맞이했는데 곧 있으면 봄이라니 너무 이른 게 아닌가 싶은데요. 오늘은 추운 겨울과 봄의 사이, 2월에 어울리는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다음 주면 대부분의 초, 중, 고교가 겨울방학을 끝내고 개학한다고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2월 인사말 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졸업, 입학 인사말이나 밸런타인데이 인사말 등으로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직 겨울이 자리를 내주기 싫은지, 봄을 밀어내느라 한껏 찬바람을 뽐내는 2월입니다.

 

절기상으론 봄인데, 한겨울에 있는 것만 같은 2월에 인사드립니다.

 

마냥 새로운 것을 하기 위해 들뜨던 1월을 지나 마음이 차분에 지는 2월을 맞이하였습니다.

 

OOO님, 안녕하세요? 엊그제 해를 넘긴 것 같은데 벌써 2월을 맞이했네요. 별 일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무언가를 도전하기에 늦은 것은 없다고 합니다. 벌써 1월이 지났다고 포기하지 말고 2월부터 새로 시작해 보세요!

 

아직 꽤 춥지만, 한낮에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햇볕은 곧 봄이 올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 듯합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꽃봉오리는 한껏 부풀어올라 꽃을 틔울 준비를 하고 있네요.

 

북극 한파를 체험하고 나니 어서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고 있는 2월입니다.

 

2월은 1월의 마음가짐을 아직도 잘 이어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길 기원합니다.

 

아직은 겨울이지만, 봄이 찾아오면 우리 주변이 더욱 아름다워지겠죠? 만물이 생동하는 봄이 기다려지는 2월입니다.

 

1월의 거창한 계획이 흐지부지 되었다면 다시 계획을 다잡고 실천하는 2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멋진 아들아, 초등학교 졸업을 축하한다.
점점 성장하며 또렷한 자기 길을 가야 하지만 무엇보다 자기 주체적이며 꿈을 이루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
이제 중학생이 되면 공부하는 것도 어려워지고 학업에 열중해야 되겠지?
사회에 나가 큰 일꾼이 되렴.

 

 

친구야, 졸업 축하한다.
이번이 우리가 맞는 마지막 겨울이라니 아쉽기만 한다.
우리 엉덩이 땀띠 나게 앉아 있던 책상과 의자가 그리울 거야.
그리고 너도 많이 생각날 거야.
서로 같은 대학에 진학하진 않지만, 우리 앞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고 연락하자.

 

 

딸, 대학 졸업을 축하한다.
이제 정말 세상이라는 넓은 들판으로 나오게 되었구나
사회생활을 하면서 어려운 고비의 연속 일 거야 그래도 우리 딸은 잘 해내리라고 믿어
사랑한다. 우리 딸

 

 

드디어 졸업이구나 졸업한 거 축하한다.
대학에 가면 고등학교 때처럼 너무 공부에만 얽매이지 말고 너의 꿈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찾아봐
또 네 꿈을 찾으면 과감하게 포기하지 말고 도전해 보기를 바라 너의 인생의 무대는 이제 시작인 거 알지?

 

 

○○고등학교 ○○기 졸업생 여러분, 그동안 수고가 많았습니다.
여러분의 노고는 앞으로 걸어가야 할 빛나는 미래 앞에 결코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그만큼의 결과일 것입니다.
졸업하더라도 여러분의 얼굴을 기억하는 이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사회에 나가서도 ○○명문고의 자랑스러운 졸업생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바입니다.

 

 

 

 

밸런타인데이가 되면 세상이 핑크빛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마음도 핑크빛으로 물드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한 해를 시작하는 2월, 봄을 기다리는 이 시기에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이유는

여러분이 연인과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뜻이 아닐까요?
올해 여러분이 따뜻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겨울이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봄을 밀어내고 있는 만큼 봄에 대한 그리움이 더해갑니다.
하지만 조급하게 생각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겨울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시간일 뿐이니 말입니다. 아직은 추운 날씨가 아쉬운 2월입니다.
1월에 세운 계획을 잘 실행하고 3월을 준비하는 알찬 2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시작하는 것도 어렵지만, 그것을 지켜나가는 것이 더 대단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밸런타인데이는 사랑을 전하는 날입니다.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뿐 아니라 지금 사랑하고 있는 이들도 표현하지 못한 사랑을 전하길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사람이 숨길 수 없는 것이 기침과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 마음을 숨기지 않고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입니다.
꼭 그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친구야, 입학을 축하해. 우리가 고등학생이 되리라고 상상도 못 했는데
이 겨울이 지나면 각자 다른 고등학교에 가겠네?
하지만 다른 곳에서 학교에 다닌다 하더라도 우리 우정 변치 말자.
우리의 빛나는 미래를 서로 응원하고 지켜주자.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 딸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해.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취업할 줄 알았는데, 공부를 더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적잖게 당황하긴 했었어.
하지만 네가 원하는 공부였고, 다행히 네가 원하는 대학원에 합격할 수 있게 되어 아빠는 정말 기쁘단다.
내 딸이 더 공부하고 싶다고 할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아빠는 딸을 믿는다.
세상에 부모 말고 너를 믿어줄 사람이 어디 있겠니?
믿음을 부담스러워하지 말고, 발판으로 삼아 더 열심히 공부하고 네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랄게.

 

 

오늘 입학식 하는데 우리 ○○이가 제일 예쁘더라
엄마는 우리 ○○이가 엄마 딸로 태어나 줘서 너무 고맙고 또 이렇게 예쁜 초등학생이 되어서 또 너무 고마워
우리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자 너무너무 사랑해

 

 

우리 ○○이 이제 초등학생이 된 걸 축하해
유치원 입학할 때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이렇게 의젓한 초등학생이 되다니 엄마는 너무 신기하구나
이제 엄마 말 더 잘 듣고 엄마 속상하게 하지 말고 엄마는 언제나 우리 ○○이를 사랑하는 거 알지?

 

 

○○고등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여러분의 꿈 많은 학창 시절을 소중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열심히 공부하던 때를 그리워하게 될 때가 반드시 오기 때문이지요.
교사의 일원으로서 여러분의 고민을 친절하게 상담해 줄 것이고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눈앞에 교사들을 찾아주기를 바랍니다.
3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여러분을 전적으로 믿고 지도해 나가겠습니다.

 

 

 

 

더 많은 2월 인사말 문구 확인하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