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2023년 개화시기는 언제일까? (with 화사한 봄꽃 PPT 템플릿)

 

겨울이 끝나고 봄이 왔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요새 날씨가 정말 따뜻해진 것 같습니다. 여전히 아침은 조금 쌀쌀한 것 같지만, 서울 낮기온이 18도, 광주와 대구는 22도를 기록할 만큼 낮에는 포근한 햇볕이 정말 기분 좋은 3월인데요. 길가에 있는 나무들도 봄이 다가오고 있는 걸 아는지 꽃망울 금방이라도 활짝 터트릴 것처럼 통통하게 부풀어 있네요. 

 

봄이 오면 다들 벚꽃이 만개하는 것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2023년 벚꽃 개화시기는 언제일까요? 오늘은 예스폼과 함께 전국 개화시기를 알아보고 봄꽃을 테마로 제작된 화사한 PPT 템플릿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3년 봄꽃 개화시기

 

 

지난 3월 3일, 산림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봄꽃 개화시기는 지역과 수종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진달래를 시작으로 개나리, 벚나무류 순으로 개화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이 3월 중순 무렵에 개화를 시작하여 4월 중순에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산림청에서 제공하고 있는 2023년 산림 봄꽃 예측지도를 참고하셔서 봄 나들이 계획을 미리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산림청

 

 

봄꽃 테마의 PPT 템플릿

 

 

봄봄봄 봄이 왔네요 🎵 노래를 흥얼거리며 활짝 핀 꽃들을 기다리며 3월! 예스폼에서 봄꽃 테마의 PPT 템플릿을 활용하셔서 봄 시즌에 어울리는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어보세요. 봄맞이 신상품이나 이벤트를 기획하고 계시거나 친목도모를 위한 체육대회, 워크숍 등의 행사를 계획하실 때 활용하기 좋은 봄꽃 이미지와 다이어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Spring Flower 봄꽃 ppt 템플릿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봄꽃 ppt 템플릿입니다. 총 35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슬라이드, 다이어그램, 차트들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Spring Flower 봄꽃 ppt 템플릿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봄꽃 템플릿입니다. 35 Slides로 구성되었습니다. 슬라이드, 다이어그램, 차트들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plan.yesform.com

 


 

🌷 Spring Garden 봄 PPT 템플릿

 

봄에 맞는 사랑스러운 정원 이미지로 제작된 35 페이지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테마 컬러 차트를 사용하여 손쉽게 템플릿 컬러를 원하시는 색상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pring Garden 봄 PPT 템플릿

Spring Garden 봄 PPT 템플릿 양식 자료입니다. 봄에 맞는 사랑스러운 정원 이미지로 제작된 35페이지 템플릿입니다. 테마 컬러 차트로 손쉽게 템플릿 컬러 변경가능합니다.

plan.yesform.com

 


 

🌼 Spring 테마 16:9 ppt

 

상큼한 봄 테마의 고퀄리티 이미지와 다이어그램으로 구성된 피피티 템플릿입니다. 가로 세로 사이즈 16:9 비율의 와이드 페이지로 보다 많은 콘텐츠를 수록하실 수 있습니다.

 

 

 

 

 

Spring 테마 16:9 ppt

Spring 테마 16 9 ppt 문서 자료입니다. 상큼한 봄 테마의 50페이지 템플릿입니다. 고퀄리티의 이미지로 제작되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plan.yesform.com

 


 

🌺 스프링 플라워 테마 PPT 세로형

 

봄을 주제로 수정 가능한 꽃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제작된 세로형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돋보이는 레이아웃으로 템플릿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화사한 분위기로 계절, 패션 브로슈어 등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스프링 플라워 테마 PPT 세로형

봄을 주제로 수정 가능한 꽃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제작된 세로형 디자인 템플릿입니다. 돋보이는 레이아웃으로 템플릿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화사한 분위기로 계절, 패션 브로슈어 등으로 사

plan.yesform.com

 


 

오늘은 2023년 개화시기와 봄꽃 테마의 PPT 템플릿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봄꽃 ppt  템플릿 이외에도 봄에 어울리는 테마의 PPT 템플릿이 예스폼에 다양하게 서비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향긋한 봄향기가 느껴지는 피피티 자료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예스폼 파워포인트 > PPT 검색 > 봄 파워포인트(PPT) 목록

 

powerpoint.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