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2023년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Viva Magenta) PPT 템플릿

 

색채 연구기업 팬톤(PANTONE)에서 2023년 올해의 컬러로 비바 마젠타(Viva Magenta)를 선정했습니다. 팬톤에서는 매년 시대적 상황과 정신을 반영한 컬러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2022년에는 메타버스 시대에 맞춰 이전에 컬러북에 없었던 베리페리(VERI PERI)라는 색을 올해의 컬러로 선정했었는데, 올해는 비바 마젠타를 선정했습니다.

 

오늘은 예스폼과 함께 비바 마젠타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고 비바 마젠타 컬러를 활용한 PPT 템플릿도 만나보겠습니다.

 

 

비바 마젠타 선정 이유

 

 

비바 마젠타는 선인장에 기생하는 연지벌레로부터 추출한 붉은 계열의 염료 "코치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색상이라고 합니다. 카민이라고도 부르는 코치닐은 잉카 문명시대부터 사용된 붉은색 천연유기염료로 현재까지도 사용되고 있는데, 우리가 먹는 딸기 우유에 색깔을 내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코치닐의 색상을 디지털 색상코드로 분류하게 되면 붉은색에 약간의 파란색이 가미된 형태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비바 마젠타 색상을 유심히 보면 약간 날카로운 느낌이 들면서도 약간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이 오묘한 균형을 맞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팬톤에서는 비바 마젠타를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제시하며 변혁적이고 대담한 레드 색조에서 느껴지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활기 넘치는 느낌이 새로운 시대를 여는 2023년에 어울린다고 생각하여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비바 마젠타를 활용한 PPT 템플릿

 

 

2023 팬톤 비바 마젠타 PPT 배경

 

비바 마젠타 컬러를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2023년 트렌드 컬러인 비바 마젠타(VIVA MAGENTA)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2023 팬톤 비바 마젠타 PPT 배경

비바 마젠타 컬러를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2023년 트렌트 컬러인 비바 마젠타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plan.yesform.com

 


 

2023 비바 마젠타 템플릿 PPT (세로형)

 

2023 비바 마젠타를 주제로 제작된 세로형 PPT템플릿입니다. 비바 마젠타 컬러가 포함된 크리에이티브한 20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템플릿입니다.

 

 

 

 

 

2023 비바 마젠타 구글 슬라이드 슬라이드 템플릿

2023 비바 마젠타|구글 슬라이드 슬라이드 템플릿. 빨강,분홍. ✓창의적인 슬라이드 ✓모든 이미지가 포함 ✓전문적이고 유니크한 슬라이드 ✓고품질 슬라이드로 제작 ✓PDF, JPG 및 PNG 형식으로

www.slidemembers.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