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인사말 문구 (문자, 손편지)

 

내가 준 만큼 똑같이 돌려받으려고 하지 않는 사랑, 대가나 보답을 바라지 않는 사랑은 성경이나 성인군자만의 이야기 같지만 실은 우리 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멀리에서나 가까이에서나 항상 나를 걱정해 주고 돌봐주는 사람, 바로 우리 부모님입니다.

 

한 번은 아버지께서 우스갯소리로 "내가 너 나이 때는 이미 너희 엄마랑 결혼해서 너를 업고 공원에 놀러 다녔다"는 이야기를 하신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이랑 그때는 시대가 다르다고 웃어넘겼지만,직장을 다니다보니 내 몸 하나 간수하기도 힘든데 부모님은 어떻게 육아와 출근을 병행하셨는지 존경스럽기만 합니다.

 

"우리 집만 그런 것도 아니고 남들도 다 그렇게 살고 있는데"라는 생각에 잊고 있었지만, 나도 지금 부모님과 똑같이 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해 보면 그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실감 나는데요.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굳이 말로 전하기에는 쑥스러워서 전하지 못했던 말이 있다면 이번 어버이날에는 문자나 손편지라도 써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어버이날에 보내는 감사인사말 문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모님의 사랑은 언제나 저를 감싸 안아줍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제 인생의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버이날을 축하합니다.

 

언제나 저를 믿어주시고, 지지해주신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저의 사랑을 전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제게 언제나 가장 소중한 분들입니다. 어버이날을 축하하며,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행운은 두 분의 자식으로 태어난 것입니다. 아빠, 엄마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는 제 인생의 가장 큰 보물입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이만큼 나이를 먹었어도 아직도 두 분 앞에서는 개구쟁이인가 봅니다. 부디 오래오래 아들이 재롱부리는 걸 지켜봐 주세요.

 

부모님의 사랑과 행복은 제 인생의 동력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저의 무한한 사랑을 전합니다.


두 분이 제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으로 인해, 저는 언제나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을 축하합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부모님의 끊임없는 지지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모님은 제게 세상에서 가장 큰 행복을 선물해 주신 분들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저의 사랑을 전합니다.


두 분의 사랑은 제게 더 많은 자신감과 힘을 줍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가 저에게 준 사랑은 제게는 축복과도 같은 것들이었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조금씩이라도 보답해드리고 싶네요.

 

힘들고 지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두 분의 따뜻한 한마디였습니다. 언제나 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제 인생의 큰 이정표이자, 나의 안전지대입니다. 언제나 제 앞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저를 이끌어 주세요.

 

어렸을 때도, 지금도 제 장래희망은 아버지 같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늘 변치 않는 사랑으로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릴 적 더 능력 있는 부모를 만나지 못한 것을 속상해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게 더 많은 것을 해주지 못하는 부모님 가슴이 더 아프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그 마음을 위로하고 감사함을 전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가장 서럽게 우는 이가 다음을 말하던 자식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 좋은 것을 해 드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바라는 것은 지금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화도 자주 드리고,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모님 눈가 주름이 해가 다르게 늘어납니다.
그 주름이 제가 만들어드린 것이 아닌가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은 걱정이 아닌 웃음으로 눈가 주름이 생기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나이가 들며 부모님의 빈자리를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 이 시간이 더 소중하고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더 많이 함께 하고 더 많이 웃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부모님이 계셔 감사하다는 생각이 나이가 들며 더 많이 듭니다.
지금 우리 곁에 함께 계시는 부모님께 더 많은 웃음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어버이날 보내세요.

 

 

 

 

제게 무한한 사랑과 배려를 주시는 어머니, 아버지!

두 분의 끊임없는 헌신으로 인해, 저는 이제까지 행복한 삶을 살아왔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받은 행복보다 더 많은 행복을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제 인생의 선배이자, 가장 믿을 수 있는 고마운 분들입니다.

두 분의 가르침과 지혜로 인해, 저는 이제까지 옳은 길을 가며 살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엄마, 아빠가 지어주신 이름에 어긋나지 않도록 올바르고 정직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러니 항상 건강히 제 곁에서 지켜봐 주세요! 사랑합니다.

 


부모님께서는 제게 가장 완벽한 사람들입니다.

보답을 바라지 않고 제게 주는 사랑과 지지로 인해, 저는 언제나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언젠가 저도 두 분처럼 멋진 부모가 되고 싶습니다. 그때까지 항상 건강하세요.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두 분이 주는 따뜻함과 응원은 제게 언제나 큰 용기와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을 축하하며,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언제나 가장 큰 지지자이자, 나의 빛나는 별입니다.

두 분이 주는 사랑과 희생은 저의 인생을 영원히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어버이날을 맞아 전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인사말카드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예쁜 배경 이미지에 문구를 직접 입력하시면 나만의 감사카드가 완성됩니다.

완성된 어버이날 감사카드는 문자나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발송하실 수 있어요.

 

 

 

 

 

 

예스폼 인사말 카드 -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 카드를 나만의 멋진 카드로 소중한 분에게 무료로 발송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