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스승의날 인사말, 감사 문구로 선생님께 감동을 선물하세요

 

5월 15일은 스승의 날입니다. 선생님께 감사인사를 드리는 날이죠. 학생 때는 마냥 어렵기만 했던 선생님들이 이제는 조금 가깝게 느껴지는 나이가 되었는데요. 저 역시 학창 시절 존경하던 선생님들을 찾아뵙고 인사드릴 예정이랍니다. 여러분께서도 바쁘시더라도 시간 내어 은사님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평소에는 연락도 안하다가 갑자기 선생님들께 인사드리려니까 쑥스러운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예스폼에서 스승의 날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 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스승의날 인사말 문구

 

 

OOO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의 헌신적인 가르침과 교육으로 철없던 개구쟁이에서 어엿한 사회인이 된 OOO입니다.

학교에서는 이제 다 배웠다고 생각했는데 사회에서는 아직도 배울 것이 참 많다는 걸 느끼는 요즘,

항상 다정하게 앞길을 열어주었던 선생님이 그리워져 연락드렸습니다. 별 일 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존경하는 선생님, 스승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과 보살핌에 힘입어 이제는 어엿한 사회인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스승님의 지혜와 가르침에 따라 제 자신을 발전시키고,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스승의 날을 맞아 OOO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가르침과 사랑으로 저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습니다.

앞으로는 선생님 마음 썩이지 않고 말 잘 듣는 학생이 될 테니 기대해 주세요!

언젠가 저도 선생님처럼 멋진 어른, 좋은 스승이 되고 싶습니다.

 

 

스승님, 스승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스승님의 지식과 경험을 전수받으며 성장해 온 시간은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축복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스승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고 더 나은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도록 많은 인재를 배출하는데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스승님께 감사와 경의의 마음을 전합니다.

스승님의 인도와 가르침으로 저는 세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스승님께서 제자들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습에 깊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스승님의 노력과 가르침에 보답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OOO 선생님, 스승의 날을 맞아 가장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과 지도 덕분에 저는 오늘의 제 자리에 서있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끊임없는 노력과 애정에 항상 감사하며, 앞으로도 선생님의 멋진 모습을 보며 배우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OOO 선생님, 스승의날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선생님은 제가 인생에서 만난 가장 훌륭한 분 중 한 분입니다.

선생님의 멋진 가르침과 지도 덕분에 저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의 멋진 모습을 떠올리며 똑같이 멋진 어른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OOO 선생님, 스승의날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선생님은 늘 저의 멘토이자 가이드이며, 저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별입니다.

선생님의 끊임없는 노력과 애정 덕분에, 저는 오늘의 제 자리에 서있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셨던 지난 시간을 이정표 삼아 더 나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선생님,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평소엔 연락도 않다가 이럴 때만 약삭빠르게 인사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네요.

요즘도 아이들을 가르치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저만큼 속 썩이는 아이들은 없겠지요?

선생님의 노력과 열정으로 길을 어긋나지 않고 무사히 오늘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시고, 항상 이끌어주셨던 선생님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선생님 그리고 가족 여러분들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선생님, 스승의 날을 기회 삼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항상 우리 학생들에게 끊임없이 배움에 대한 열정을 전하며, 최선을 다해주신 덕분에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저희에게 지식뿐만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는 지혜와 가르침을 전하셨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그 가르침을 받아 인간으로서 성장하고 매사를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승의날 감사인사말 카드

 

 

스승의 날, 은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나만의 인사말 카드를 보내보세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 위에 내가 직접 쓴 인사말카드를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예스폼 인사말 카드 - 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멋진 카드를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다양한 주제의 인사말 카드를 나만의 멋진 카드로 소중한 분에게 무료로 발송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