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용 회사소개서 작성 예시 (AI 챗봇 플랫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일부 업종을 제외하면, 상시 근로자 5인 미만인 업체는 소상공인으로 분류되고 있는데요. 관련 법에 의하여 소상공인은 경영안정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뿐만 아니라 지자체나 공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지원 사업들도 많이 있어서 좋은 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있음에도 자금난으로 빛을 못보는 업체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들은 예산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의 비전은 무엇인지, 어떤 비즈니스 모델로 수익을 창출할 것인지에 대해 잘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AI 챗봇 플랫폼을 운영하는 업체가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신청하기 위해 작성한 회사소개서 예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 회사가 어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지, 사업 목표와 전략, 그리고 자금계획은 어떠한지 설명하여 자금을 유치하는 내용인데요. 비슷한 업종이 아니시더라도 전체적인 회사소개의 흐름을 참고하시어 우리 업체에 맞는 회사소개서를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AI 챗봇 플랫폼 회사소개서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을 위해 AI 챗봇 플랫폼 업체에서 작성한 회사소개서 샘플 자료입니다. 자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 역량, 판매 상품, 자금 조달계획 등을 PPT 프레젠테이션의 형태로 요약 정리한 자료입니다.

 

 

 

 

AI 플랫폼 회사소개서(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용) 자세히 보기

▼▼▼▼▼

 

AI 챗봇 플랫폼 회사소개서(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용도)

AI 챗봇 플랫폼 회사소개서(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용도)로 작성된 샘플자료입니다. 정책자금 신청시 제출하는 회사소개서 작성을 요약형으로 잘 작성된 참고자료입니다. 1. About - 회사소개 2. M

plan.yesform.com

 


 

위에서 소개해드린 회사소개서 샘플 이외에도 다양한 업종의 자금조달용 사업계획서, 투자제안서, 사업제안서 등의 작성 샘플들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자료를 참고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예스폼 사이트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사업계획서 샘플 보기

 

예스폼 사업계획서 샘플사이트

사업계획 표준양식

plan.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