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실물 같은 고퀄리티 온라인 도장 무료로 만드는 방법

 

계약서 작성, 이력서 제출 등 이제는 전자문서로 서류를 작성하고 주고받는 일이 당연한 것이 되어버렸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지만, 온라인에서 문서를 주고받으니 서류를 제출하기 위해서 따로 우체국을 방문하거나 등기 우편이 올 때까지 집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전자결재를 더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편리한 전자문서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서명이 필요할 때 전자도장 이미지가 실물 도장 느낌이 별로 안 난다는 점인데요. 그렇다고 실물 도장을 스캔해서 쓰면 누끼따기도 귀찮고 해상도가 아쉽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스폼에서 폰트와 색상 모두 실물 도장 퀄리티의 온라인 도장을 무료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문서들이 점점 디지털화 되어가는 요즘, 온라인도장이 없으시다면 만약을 대비해서 이번 기회에 무료로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예스폼 온라인도장

 

 

예스폼 온라인도장은 전자도장 제작 시스템 특허기술을 이용하여 개인 또는 회사 직인 이미지를 무료로 제작해드리는 서비스인데요. 개인도장, 결재도장, 회사인감, 회사직인의 4종류의 도장을 제작해드리며 실물 도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고인체, 전서체, 행서체, 흑묘안체의 폰트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도장 무료로 만드는 방법

 

 

 

예스폼 온라인도장 사이트에 접속하여 [도장/서명 신청하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도장/서명 신청하기] 메뉴를 누르셨다면, [무료도장 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도장 샘플 이미지를 참고하여 내가 만들고 싶은 도장의 종류와 서체, 색상을 선택하고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도장 신청 후 최대 48시간 이내에 제작이 완료되면, [내 신청내역]에서 도장 이미지를 눌러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폼 온라인 도장/서명 사이트 - 100% 무료 서비스

온라인 도장/서명을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개인 및 회사도장, 직인, 법인인감, 사용인감, 도장글씨체,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싸인 만드는법

stamp.yesform.com

 

 

온라인도장 신청 안내

 

 

예스폼 온라인 도장은 예스폼에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바로 신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다만, 회원등급에 따라 신청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서 무료회원이시라면 도장을 3개까지만 신청하실 수 있고 회사직인이나 회사인감은 예스폼 프리미엄회원만 신청하실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어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10개 이상의 도장이 필요하시다면 단체도장을 신청해 보세요. 회사, 동호회, 친목회, 협회, 조합 등 단체로 온라인도장이 필요하신 경우에 개당 880원을 결제하시면 단체도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폼 온라인도장 서비스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예스폼 온라인 도장/서명 사이트 - 100% 무료 서비스

온라인 도장/서명을 무료로 제작해 드립니다. 개인 및 회사도장, 직인, 법인인감, 사용인감, 도장글씨체,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싸인 만드는법

stamp.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