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가정의달, 5월 인사말로 봄 기운을 담은 따뜻한 안부인사 전하세요

 

5월은 가정의 달로서 가정을 소중히 여기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특히 올해는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부처님오신날로 황금연휴가 3번이나 있기 때문에 가족들과 여행을 가기에도 좋은데요. 굳이 멀리까지 안 나가더라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거나, 근교를 산책하며 자연을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들끼리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나누는 것도 의미 깊은 가정의달을 보내는 방법이 될 것 같은데요. 평소에는 가까이 있어서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예스폼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인사말 문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문구를 상황에 맞게 편집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습니다! 이 특별한 달에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5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따뜻한 봄 햇살이 내리쬐는 5월, 눈부신 햇살처럼 아름다운 추억이 가득한 가정의 달 보내세요!

 

가족은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보물입니다. 이번 가정의 달에는 더욱 뜻깊은 시간들을 가지길 바랍니다.

 

황금연휴로 시작하는 기분 좋은 5월, 오랜만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나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활짝 핀 봄꽃과 산들바람이 가정의달을 반겨주는 듯합니다. 지금을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 한다죠?

바쁘시더라도 이번 달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하나씩은 꼭 만들어보세요!

 

바쁜 일상 속에서 어느새 지나가버린 벚꽃 시즌이 아쉬웠는데, 늦게나마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황금연휴가 찾아와서 다행입니다.

이번 근로자의날과 어린이날 연휴에는 아이들과 실컷 놀아줘야겠네요.

 

 

 

 

아이들의 웃는 얼굴에 셔터를 눌러대며 추억을 만드는데 열중인 5월입니다.

오늘의 사진 한 장에 담긴 추억과 행복이 오래도록 우리의 마음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날씨가 워낙 종잡을 수가 없어서 약간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나 봅니다.

벌써 여름이 온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화창한 날씨인데요. 달력도 어느새 입하에 들어섰네요.

 

불어오는 바람, 적당한 온도, 구름 없는 하늘, 따뜻한 햇볕이 조만간 여름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미 여름을 기다리는 이도 있을 것입니다. 올여름에는 또 어떤 일들이 있을까 기대하는 5월입니다.

 

예전에는 출근길 비 소식이 못마땅했었는데, 요새 들어 그 소중함을 깨닫게 되네요.

언제 어디서 화재가 발생할지 알 수 없으니 항상 불조심에 신경 써야겠습니다.

 

3월이 끝나고 4월에 들어섰을 때도 벌써 1분기가 끝나다니 시간이 참 빠르구나 싶었는데

한낮의 햇볕은 벌써 여름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지표면을 데우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주가 올해 마지막 봄 나들이가 아닐까 싶은데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꼭 아이들의 눈망울과도 닮은 맑은 하늘을 보며 닮아가기를 청하고 있습니다.
현실을 살면서 각박해지고 메말라 저와는 달리 때가 묻어가는 우리가 아닙니까.
그렇더라도 아이의 순수한 꿈만은 지켜주고 싶은 마음은 같으리라 생각됩니다.

 

 

 

 

봄의 절정을 지나왔으며 여름의 문턱이라는 입하를 지났습니다.
기온은 상승곡선을 그리며 점점 더워지고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고 가족들이 소풍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이 아닙니까.
자전거를 타고서 나뭇잎 사이로 촘촘히 비치는 햇볕을 구경하는 일이 즐겁기만 합니다.

 

유치원에서 만든 안마쿠폰에 고사리 같은 손으로 부모님의 어깨를 주물러 주던 때가 생각나 미소 짓게 되는 5월입니다.

매일 반복되는 회사, 집, 회사, 집의 굴레에서 정말 소중한 사람에게 소홀하지 않았나 반성하게 되네요.

오랜만에 부모님께 연락드리고 친가에 다녀와야겠습니다.

 

현대인은 저마다 크고 작은 병을 살고 산다지만 마음의 병만큼 자신을 조금씩 갉아먹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지 않고 속으로만 끙끙 앓다가는 우울증과 무기력증에 빠지기 십상인데요.

내 하소연을 들어주는 가족이 곁에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 쏟아지는 졸음을 버티지지 못하고 하품을 달고 사는 5월입니다.

예전에는 마스크 때문에 눈치 안 보고 하품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눈치가 조금 보이네요.

점심시간에 가벼운 산책과 스트레칭으로 오후 업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예전에는 5월이라고 하면 그래도 봄에 가까운 느낌이었는데, 올해는 한여름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덥네요.

계절의 변화에 둔감한 저라도 이 더위에는 여름이 왔다는 걸 눈치채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7, 8월에는 얼마나 더울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기운이 빠지네요.

 

 

 

 

5월 인사말 예문 더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