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5월 5일, 어린이날 인사말 추천 문구 모음 (문자, 메일, 가정통신문)

 

5월 가정의 달 중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날이죠~ 바로 어린이날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부모님께서 선물 사준다고 하면 그렇게나 좋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어른이 된 지금에는 선물은 못 받지만, 공휴일이라 쉴 수 있어서 엄청 기쁜 것 같습니다 😄

 

2023년인 올해 어린이날은 마침 금요일이라서 금, 토, 일 황금연휴로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부모님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예스폼과 함께 어린이날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문구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가정통신문이나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거래처에 보내는 안내 메일 등에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깨끗한 하늘과 기분 좋은 바람으로 시작하는 어린이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주인공인 어린이날입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안돼라는 말보다 괜찮아는 말을 더 많이 해보려고 합니다.

 

5월 5일은 오롯이 아이들을 위한 날입니다. 매일 학교, 학원을 반복하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주세요.

 

작은 일상 속에서도 큰 행복을 찾아가며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인 우리 아이들, 어린이날을 축하합니다. 항상 지켜줄게, 사랑해!

 

사람이 많아 복잡하지만, 엄마 아빠 손을 잡고 즐겁게 놀이동산을 찾은 아이들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어린이날입니다.

 

파랗게 새로 돋아난 봄 잔디 위에서 아이들과 공놀이를 하며 즐거운 어린이날 한때를 보낸 오늘은 가족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네요.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은 회사가 휴무이므로, 전화 및 이메일 답변이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저희 회사는 5월 5일을 포함한 연휴 기간 동안 휴무일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연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학생과 학부모 여러분들에게 여유로운 시간을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짧은 연휴기간이지만,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어린이날 연휴기간 동안 학생 여러분들은 학교에서 쌓아온 스트레스와 피로를 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출산 문제가 심각하다더니 이렇게 많은 아이들이 어디서 왔는지 의문입니다.

여기저기 사람이 많아 오늘 하루는 고생 좀 하겠지만, 아이들의 웃는 얼굴을 보니 절로 힘이 나네요.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와 모든 아이들이 꿈을 꿀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부모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아이들의 행복과 꿈을 지지해 주는 것이겠죠.

 

모든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웃음 가득한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이 가득한 하루가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이들이 아이다울 수 있는 것은 어려운 일인 듯합니다.
요즘에는 아이들에게 아이와 어울리지 않는 것을 바라고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아이가 아이다울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아이들은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듯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하루는 어른의 하루보다 더 소중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아이들에게 더 소중한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을 자라게 하는 가장 큰 자양분은 부모님의 믿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건 없는 믿음. 끝없이 믿어주는 부모님 아래,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은 그 크기를 가늠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주는 기쁨보다 훨씬 크고 훨씬 따뜻하고 훨씬 순수할 것입니다.
오늘은 그 기쁨을 함께 더 나눌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모두가 행복한 날인 듯합니다.
어린이로 인해 모두가 행복해지는 날, 오늘은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웃는 얼굴은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을 불러온다고 하죠.

아이들의 웃음이 온 세상을 가득 채워 모두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을까요?
우리는 아이들이 무조건 행복할 거라고, 적어도 어른들보다는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그만의 스트레스와 어려움을 안고 살아갑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을 들여다보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입니다. 누군가가 우리는 아이들의 시간을 빌려서 살아간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세상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이니까요.
오늘부터 우리 모두가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5월의 행사일 중에 어린이날은 미래의 꿈인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종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님.
골목에서 들리는 아이들 웃음소리에 미소가 지어지는 어린이날 오후입니다.

 

항상 저희 회사를 도와주시는 협력사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저희 회사는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동참하기 위해 5월 5일~7일은 휴무일로 지정하게 되었습니다.
연휴 간 접수된 문의사항은 돌아오는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릴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인사말 문구 더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