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예스폼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 양식 소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놓치지 마세요!🙌

 

 

기업에서 어떠한 제품이나 서비스, 기술 등을 판매하는 업종이라면 중요하게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고객 관리입니다. 점점 발전하는 시대에 고객 유치 및 유지란 치열한 경쟁 속 성공적으로 살아남기 위한 방법인데요. 고객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추가 가치를 창출하고 기업 성장 등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어떻게 고객 관리를 할 것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단순히 시트를 만들어 고객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고 관리하는 것보다는 고객별 판매 내역을 조회하여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예스폼 고객관리 프로그램 추천하는데요.

오늘은 예스폼에서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에 대해서 알아보며 고객관리 프로그램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 정보 입력 시트

 

예스폼 고객 관리 엑셀 프로그램은 고객 정보, 품목 정보, 메인, 판매내역, 조회 관리, 고객별 판매 현황, 품목별 판매 현황, 월별 현황, 연도별 현황, 판매내역 일괄 등록, 대시보드로 구성되어 고객별 판매 현황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 고객 정보 입력
고객명, 고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 고객에 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시트로 시트별 상단 버튼을 통해 오름차순, 내림차순, 행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2. 품목 정보 입력
품목명, 품목번호, 규격, 단위, 단가 등 품목 기본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 현황 조회 및 관리 시트

 

1. 메인
메인 시트를 통해 월별, 당일, 전체 현황과 고객 및 품목 정보 입력, 판매내역 입력 기능 및 현황 달력을 제공하여 한눈에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2. 판매내역 조회 관리
제품을 판매한 내역을 조회하고 검색, 수정, 삭제, 미리 보기, 인쇄, 내보내기 기능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3. 고객별 판매 현황
판매 현황, 내역 검색, 미리 보기, 인쇄, 파일 내보내기 기능을 고객별 조회를 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4. 품목별 판매 현황
판매 현황 조회 및 내역 검색, 미리 보기, 인쇄 등 품목별 판매 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5. 월별 현황
월별(일자별)로 판매건수, 수량, 금액 현황을 조회하고 검색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6. 연도별 현황
연도별 누적된 판매 현황을 조회 및 갱신, 검색, 미리 보기 등을 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 일괄 등록 및 대시보드 시트

 

1. 판매내역 일괄 등록
고객 정보 선택, 내역 입력, 판매내역 일괄 등록 기능을 할 수 있는 시트인데요. 세액 설정 및 수량을 반드시 입력해야 정상적인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실패 시 등록 여부 셀에 X 표시됩니다.

2. 대시보드
당일 및 연간 판매 현황, 분기별 현황 차트 및 고객/품목별 순위 차트 등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시트인데요. 당일 판매금액과 함께 전일 대비 판매금액이 표시되고 조회할 연도를 설정하여 현황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예스폼 고객 관리 엑셀 프로그램

 

고객별 판매 현황 조회 및 관리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예스폼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인데요. 고객 정보, 품목 정보, 메인, 판매내역 조회 관리, 월별 현황 등 다양한 형태의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판매내역 일괄 등록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데이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엑셀 프로그램(고객 · 품목별 판매현황, 판매내역 조회관리, 판매내역 일괄등록, 연간

[엑셀공작소] 비즈니스에 유용한 엑셀프로그램, 템플릿을 제공하는 문서서식 1위 예스폼 엑셀공작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예스폼 고객 예약 일정관리 엑셀 프로그램

 

예약자 정보와 일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예스폼 고객 예약 일정관리 엑셀 프로그램입니다. 예약자의 정보, 예약, 내역 및 금액 등 입력을 통해 보다 상세한 예약자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입력된 내용을 바탕으로 예약 스케줄표 및 캘린더가 자동으로 표시되어 시각화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예약 일정관리 엑셀 프로그램(예약/대여/프로젝트/플래너, 스케줄러, 달력, 일일 일정표, 네

[엑셀공작소] 비즈니스에 유용한 엑셀프로그램, 템플릿을 제공하는 문서서식 1위 예스폼 엑셀공작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예스폼 고객 관리(업무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

 

고객별 대행 서비스, 업무 및 미팅 내역을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예스폼 고객 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고객 정보 업무 관리표, 칸반 보드, 대시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실시간 편집이 가능하고 고객별로 위탁 서비스와 함께 진행 중인 업무 및 미팅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업무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 (고객별 대행 서비스 관리, 고객 · 업무 · 미팅

[엑셀공작소] 비즈니스에 유용한 엑셀프로그램, 템플릿을 제공하는 문서서식 1위 예스폼 엑셀공작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기까지 예스폼에서 고객관리 프로그램 엑셀에 대해서 알아보며 고객관리 프로그램 추천을 드렸습니다.

고객을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불만, 니즈 등을 잘 파악하고 있는다면 기업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고 판매한 내역을 조회하여 어떤 제품이 잘 팔리고 있는지 시장 동향 및 변화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 관리는 꾸준히 발전하고 변화하는 세상에서 성공적인 기업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업무라 할 수 있는데요. 저희 예스폼에서 제공하는 고객 관리 엑셀 프로그램을 이용하신다면 간단하게 내역별 조회를 확인하고 편리하게 고객 관리를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더 다양한 엑셀공작소 프로그램 보러가기👇

 

엑셀공작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비즈니스에 유용한 엑셀프로그램, 템플릿을 제공하는 문서서식 1위 예스폼 엑셀공작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