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예스폼 통합검색 페이지가 더욱 쉽고 간편하게 개편되었습니다.

 

 

혹시 업무에 필요한 양식을 찾다가 비슷한 제목이 너무 많아서 당황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견적서 양식을 검색했는데 비슷한 제목의 자료가 검색 결과를 가득 채우는 바람에

필요한 양식을 찾아 여러 자료를 일일이 클릭한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예스폼에서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검색결과 페이지를 개편했거든요 😉

 

이전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문서 서식을 찾으실 수 있도록 변경된 예스폼 통합검색!

어떤 부분이 변경되었고 사용방법은 무엇인지 예스폼에서 포인트만 콕 집어서 알려드립니다 👍

 

 

 

 

예스폼 통합검색,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요?

 

👀 검색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이젠 필요한 문서 서식을 찾아 비슷한 제목의 자료를 일일이 클릭하지 마세요! 통합검색 페이지가 넓어지면서 더욱 커진 서식 섬네일 이미지로 원하는 자료를 검색 페이지에서 한눈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독성을 높인 레이아웃과 유용한 콘텐츠로 편의성과 접근성이 강화된 통합검색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혹시 데스크톱 PC가 아닌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환경에서 예스폼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작은 화면에서 예스폼을 이용하시더라도 화면 사이즈에 맞춰서 반응하도록 반응형으로 제작되어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모든 디바이스에서 화면 잘림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 검색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회원님들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최신 콘텐츠를 노출합니다.

통합검색 페이지에 노출되는 자료의 카테고리를 6개로 간소화하여 더욱 빨라진 검색 속도를 체험해보세요.

 

 

✋ 새로운 검색페이지가 적응이 안 돼서 익숙한 이전 검색페이지를 이용하고 싶으신가요?

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이전버전으로 되돌리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던 화면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 검색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원하는 조건의 문서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검색 필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검색 화면 우측에서 내가 찾는 양식의 조건을 선택해보세요. 파일 포맷, 보기 형식, 정렬 순서, 리스트 수, 서식 별점을 내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을 잘못 선택하셨다면 선택속성에서 하나씩 제외할 수도 있고 초기화 버튼이나 Clear all 버튼으로 새로 선택하실 수도 있어요.

 

 

엑셀 견적서 양식 중에서 다른 회원들이 많이 찾은 자료를 찾고 싶으시다면?

포맷에서 엑셀을 선택하고 정렬순서를 다운로드 순, 서식 별점은 별이 많이 채워져 있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회원님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새롭게 개편된 예스폼 통합검색 페이지는 어떠셨나요?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떤 부분이 불편하였는지, 그밖에 개선해주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예스폼에게 알려주세요.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님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예스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폼 통합검색 페이지 개편 만족도 설문조사 하러가기

▼▼▼▼▼

 

통합검색 페이지 개편 만족도 설문조사

본 설문조사는 예스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합검색 개편에 대한 만족도 조사 및 의견을 수렴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설문기간 : 2022.07. ~ 20

docs.google.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