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즐거운 여름휴가! New 여행 플래너 템플릿으로 간편하게 일정 계획하기

 

즐거운 여름휴가! 올여름엔 어디로 떠나시나요?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되찾고 처음 맞이하는 여름, 그동안 국내에 발이 묶여있다가 자유로워진 만큼,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은데요. 국내든 해외든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을 찾아가는 여행은 즐겁지만,  여행을 가기 전에 예약을 확인하고 일정을 조율하는 것까지 늘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특히나 낯선 여행지를 가게 된다면, 관광지 루트나 예산을 관리하는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항공편, 숙소 예약부터 유명 관광지와 맛집 등 핫플도 체크하고 현지 교통편을 고려해 여행 일정과 예산을 결정해야 하는데요. 물론 이런 과정도 여행의 일부라고 생각하면 즐겁기는 하지만, 역시 귀찮은 건 귀찮은 거죠 🤣

 

약간 번거로울 수 있는 여행 준비를 조금 더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예스폼에서 여행 플래너 템플릿과 여행일정표, 여행계획표 양식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사항을 하나의 양식으로 한 번에 체크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떠나세요!

 

여행 준비를 위한 필요사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여행 플래너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여행 시 필요한 준비물,  체크리스트와 일정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는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제작되어서 여행 중간중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작성해둔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SHEET 1. 여행준비 체크리스트
여행을 같이 떠나는 사람들의 정보와 주요 일정 체크리스트, 준비물 리스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가 완료된 항목에 체크를 하면 자동으로 완료 현황이 카운팅 됩니다.

 

 

🏖️ SHEET 2. 예산 및 지출내역 관리
여행지에서 사용하는 통화를 선택하면 실시간 환율이 자동으로 표기되며, 지출 금액이 원화(₩)로 자동 계산됩니다. 여행 경비로 사용한 금액을 기재하여 총비용을 깔끔하게 정산해 보세요.

 

 

🏖️ SHEET 3. 여행일정표
여행지와 함께 출국, 입국일자를 입력하고 상세 스케줄을 관리하실 수 있는 시트입니다. 작성한 일정의 시작과 종료시간을 기입하면 1시간 단위로 간트차트가 자동 표시됩니다.

 

 

🏖️ SHEET 4. 예약 현황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예약해 둔 항공편, 숙소, 렌터카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는 시트입니다. 위 3가지 항목 외에 다른 예약 정보가 있다면 추가로 기입해 보세요!

 

 

🏖️ SHEET 5. 관광명소·맛집 리스트
여행지의 관광명소와 맛집 리스트를 작성해 둘 수 있는 시트입니다. 핫플레이스인 만큼 예약이 필수인 곳들도 있으니 예약일자나 보증금이 있다면 함께 기재해 보세요!

 

 

 

여행플래너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 - 예스폼 엑셀서식

여행플래너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여행 준비를 위한 필요사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여행 시 필요한 준비물 · 체크리스트와 일정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

excel.yesform.com

 

 

 

여행 일정을 정리하고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는 여행일정표 & 여행계획표 양식입니다. 목적지, 숙박장소, 교통수단, 관광명소 등을 포함하여 여행 준비에 필요한 내역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스케줄 계획표 여행 일정 예산표 여행 일정 계획표
여행 휴가 계획표 여행 일정 관리표 휴가 여행 일정표
여행 일정 달력 여행 일정표 (각국 통화 실시간 환율 반영) 여행계획표

 


 

오늘은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여행 준비물과 스케줄을 체크하실 수 있는 여행 플래너 템플릿과 여행계획표 양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양식 이외에도 여름휴가 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행일정표 양식들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더 많은 서식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여행 계획 양식이 보고 싶으시다면?

▼▼▼▼▼

 

여행일정표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연휴로 기분 좋게 시작하는 5월입니다. 연차휴가를 쓴다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어서 국내나 해외여행을 떠나신 분들도 있으셨을 것 같은데요. 어디 놀러 가지 못하셨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