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길 이슈

여름 기운 가득한 7월 인사말로 에너지UP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예스폼입니다😄

 

여름이 한창인 7월이 찾아오기도 전에 올해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여름의 열기를 한껏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 하면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 그리고 활기찬 녹음과 즐거웠던 지난여름휴가의 기억들이 떠오르곤 하죠

 

오늘은 이러한 여름의 특별함과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고 싶은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덥다는 느낌이 들어 컴퓨터 모니터 하단을 보았더니 어느덧 7이라는 숫자가 있지 뭡니까.
우리에게 7월은 마냥 더운 여름일 수도 있지만 숫자 `7`은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말도 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경제 전 세계 경제가 어렵다는 말이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럭키세븐 행운이라면 이번 7월은 무사히 오히려 더 잘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이제 곧 장마가 시작이라는데 우산과 우비와 장화는 준비하셨나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기라도 하듯 조만간 비가 쉴 새 없이 퍼붓기 시작하겠지요.
장마로 인하여 습기와의 전쟁이 시작되기도 합니다. 올해는 모쪼록 전국에 비 피해의 발생규모가 작았으면 하고 바라고 있습니다.

 

 

OOO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여름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학부모님의 지도와 격려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표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번 여름에는 아이들과 함께 창조적인 활동을 추구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협조부탁드립니다. 

 

 

거리마다 물이 불어나서 통행에 불편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하수도를 지날 때면 역한 냄새를 풍기기도 하여 곤욕스럽기도 하지만 이것도 곧 지나가겠지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시원하게 쏟아지던 빗줄기가 생각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OO아, 여름이 찾아왔어! 햇살이 빛나고 바람이 시원한 이 시기에 너와 함께하는 시간이 참으로 소중하다는 걸 느껴. 올여름 동안은 더 많은 추억을 쌓아나가고 미소로 가득한 순간들을 함께 만들어보자.

 

 

 

 

뜨거운 여름에 뜨거운 음식으로 땀을 쭉 빼고 나면 몸이 좀 가뿐해지고 기운이 나는 듯합니다.
예로부터 복날에는 술과 음식을 장만하여 계곡에 들어가 더위를 피했다고 하니 조상의 지혜를 접할 때마다 매번 놀랍습니다.
여러분도 옛 선조들의 지혜를 본받아 오늘은 꼭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식사 하시고 기운 내서 건강하게 남은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여름이란 놈이 우리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우리도 조금씩 뜨거운 태양과 무더운 습기를 맞을 준비를 해야 할 듯합니다.
곰이 겨울잠을 자기 위해 식량을 몸속에 비축하듯이 우리도 입맛을 잃기 전에 많이 먹어 두는 것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건강한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더운 여름이라고 해도 종종 불어오는 바람에 기분이 상쾌해져 오는 듯합니다.
사막에 오아시스가 있듯이 뜨거운 여름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에 잠시라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듯합니다.
덥다고 매일 에어컨 선풍기 밑에만 있지 마시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공원의 그늘 밑으로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소풍을 한번 떠나 보시는 건 어떤지요?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름은 우리에게 가장 힘겹고 어려운 계절이지만 결실을 위한 준비 시간이기도 합니다.
지금 하는 많은 고민과 도전이 사람을 단단하게 만들듯이 뜨거운 여름 햇볕이 풍성한 결실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저 커다란 부채와 나무그늘 시원한 수박이나 물 한 사발만 있으면 여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그 시대 여름이 덥지 않아서가 아니라 그 시대 사람들의 마음이 여유로웠기 때문이 아닐까요? 모두의 건강을 위해 조금은 느긋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올여름은 우리 모두에게 다른 해에 비해 길고도 힘든 시기가 될 듯합니다.

그만큼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쉬울 수 있으니, 식사 거르지 마시고 꾸준한 건강 관리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큰 탈 없이 올 가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름은 도전을 위한 최적의 계절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여름의 열기와 함께 힘찬 도전에 나서 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을 이겨내고 꿈을 이루는 여정에서 행운이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OOO동호회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름은 즐거움과 활기로 가득한 시기입니다. 우리 동호회 멤버들은 서로의 관심과 열정으로 함께 활동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독특한 공동체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동호회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즐기며, 서로의 관계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더욱 행복한 동호회 활동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초여름의 청량한 때를 상상해 보지만 여름은 역시 더워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끝없이 비가 계속된다면 빨래가 제대로 마르지 않고 가전제품은 빠른 속도로 부식이 진행되고 사람들은 불쾌감이 이빨을 으르렁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끝이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참을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7월 인사말 문구 더보기

▼▼▼▼▼

 

 

예스폼 좋은 인사말 서비스 - 15,000+ 샘플

15,000개 이상 좋은 인사말 골라 쓰세요! 축하, 좋은 글, 시즌별, 느낌, 결혼, 답례, 날씨, 계절, 월별, 요일별 SMS 문자인사말 등

insamal.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