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환경 PPT 템플릿으로 환경의 날을 기념하세요!

 

초여름의 기운을 가득 담은 햇살이 내리쬐는 6월입니다. 6월에는 현충일이나 6.25 전쟁일, 제2연평해전 등이 있어서 호국보훈의 달로 지정하고 있다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6월이 환경의 달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평소에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기후변화나 이상 기후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뉴스를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요. 지난겨울 경북과 강원도에 큰 산불이 발생하여 많은 피해가 있었는데, 환경파괴로 인한 기후변화로 오래 지속된 가뭄이 피해를 키운 대표적인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가뭄, 폭염, 홍수, 태풍 등 이상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 환경에 관심을 가져야 할 요즘. 환경 피피티 템플릿으로 환경파괴로 인한 기후변화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자료를 만들고 환경보호를 위해 한 걸음씩 작은 일부터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친환경 운동 PPT 템플릿

 

 

카페 종이컵, 빨대, 페트병, 나무젓가락 등 우리가 사용하는 일회용품이 썩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 아시나요? 일회용 컵과 나무젓가락은 20년, 비닐봉지는 무려 500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을 들여서 쓰레기가 무사히 분해되기라도 하면 다행이지만, 많은 쓰레기들이 바다로 흘러들어 고래, 거북이 등 해양생물들의 목숨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이 지속된다면 2050년에는 바다에 물고기보다 쓰레기가 더 많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는 요즘.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재활용을 실천하는 내용으로 ppt 템플릿을 작성해 보세요.

 

 

 

친환경운동 (Eco Friendly Movement) PPT

친환경운동 Eco Friendly Movement PPT 양식입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제작된 35페이지의 친환경운동 템플릿입니다. 고품질의 템플릿을 제작할 수 있으며 쉽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lan.yesform.com

 


 

제로 웨이스트 피피티 템플릿

 

 

최근 SNS를 통해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가 화두가 되고 있는데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란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 재사용을 생활화하여 제품을 낭비하지 않고 환경을 보호하는 캠페인입니다.

카페에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거나, 배달음식을 시킬 땐 일회용품을 안 받는 대신 집에 있는 숟가락과 젓가락을 이용하는 등 개인이 실천할 수 있는 일부터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제품이나 플라스틱 프리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레이아웃을 사용한 제로 웨이스트 피피티 템플릿으로 환경을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을 홍보해 보세요.

 

 

 

제로 웨이스트 (Zero waste) 템플릿

심플하고 깔끔한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Zero waste에 대한 내용으로 제작하였습니다. 40 Slides로 구성되었습니다. 슬라이드, 다이어그램, 차트들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

plan.yesform.com

 


 

Go Green 환경 ppt 템플릿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PPT에 담은 Go Green 환경 ppt 템플릿입니다. 나무 심기, 일회용품 줄이기 등의 이미지가 삽입되어 친환경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준비하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에 있는 이미지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게 제작되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Go Green 환경 템플릿 세로형

Go Green 환경 템플릿 세로형 샘플 양식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Go Green 테마로 제작한 35페이지의 템플릿입니다. 이미지의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며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plan.yesform.com

 


 

ESG 환경 배경 프레젠테이션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도 고객들의 요구를 외면하지 못하고 친환경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하였는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ESG 경영입니다. ESG 경영이란, 환경(Evironment) 사회(Social) 지배 구조(Governance)의 앞 글자를 딴 경영 방식으로 기업에 있어서 비재무적인 요소를 반영하여 장기적인 기업 운영방안을 모색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나라도 2025년 자산 총액 2조 원 이상의 코스피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ESG 공시 의무화가 도입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자사들도 기업 투자에 ESG 점수를 반영하겠다고 이야기 한 만큼 환경이 기업 경영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ESG를 주제로 한 ppt 템플릿 자료도 예스폼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친환경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가 포함된 템플릿으로 비즈니스 용도에서 활용하기 좋게 6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된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ESG 환경 배경 프레젠테이션

ESG를 주제로 제작된 파워포인트 배경 템플릿입니다. 친환경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환경 관련 비즈니스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6장의 슬라이드로 표지, 목차, 내지, 종지로 서비

plan.yesform.com

 


 

예전에는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빙하가 녹고 있다"와 같은 말을 들어도 남의 이야기처럼 느껴졌다면, 이제는 산불, 가뭄, 폭우, 태풍 등의 자연재해와 식량난으로 인한 식자재값 폭등으로 환경이 파괴되고 있다는 사실이 피부로 와닿고 있는데요.

날이 갈수록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소개해 드린 환경 ppt 템플릿을 활용하셔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일들에는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