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 추석 안내문 & 인사말로 행복한 한가위 연휴 맞이하세요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찾아온 추석,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올해는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개천절을 포함해 6일간의 연휴를 보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고향에서 명절을 보내는 분들도,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모두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행복한 한가위 연휴를 맞이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두면 좋은 추석 휴무안내문, 배송안내문과 추석 인사말 예문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임시공휴일로 생긴 6일간의 긴 연휴기간 동안 근무나 배송을 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거래처나 협력사에 사전에 양해를 구하는 휴무 안내문, 배송 안내문 양식과 고객님이나 지인분들께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보내시길 기원하는 추석 인사말 예문을 통해 행복한 한가위 연휴를 미리 준비해 보세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영업이나 근무를 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휴무 안내문 양식입니다. 고객님들이나 협력사에서 사전에 인지하실 수 있도록 명절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홈페이지나 영업장에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여 사전에 양해를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로 인해 며칠간 일시적으로 배송이 중단되어 고객님들께 배송 일정을 안내하는 추석 배송 안내문 예시입니다. 특정 날짜 이후에 접수된 주문 건은 연휴가 지난 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는 내용으로 고객님들께 정확한 배송 일정을 안내하실 수 있습니다.

 

 

 

 

 

협력 회사 또는 사내 임직원에게 함께 이룬 성과에 대한 감사와 추석을 맞아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인사말 예문입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 이메일로 보내는 추석 인사말 카드입니다. 추석 일러스트가 그려진 다양한 카드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인사 문구를 직접 작성하셔서 가족, 친구, 지인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인사말 카드로 센스 있는 명절인사를 건네보세요.

 

 

 


 

오늘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기원하는 추석 인사말과 센스있는 인사말 카드, 그리고 추석 휴무 안내문, 배송 안내문 양식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양식 이외에도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문서/서식들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더 많은 자료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추석 안내문&인사말 더보기

▼▼▼▼▼

 

추석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민족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작년 펜테믹 에서 올해 엔데믹 으로의 전환 이후에 맞이하는 첫 명절인 만큼, 변화된 트렌드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민생안정을 위해 발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