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New 프로젝트별 손익관리 프로그램으로 수익성 개선하기

 

다양한 프로젝트를 동시 진행하다 보면 소요되는 비용 계산도 더 복잡하게 바뀌기 마련이죠. 각 프로젝트별 손익률은 몇 퍼센트인지, 그리고 전체 프로젝트 매출은 얼마인지 일일이 찾아보기 번거로우셨다면, 새롭게 업데이트된 예스폼 프로젝트별 손익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세요.


프로젝트별, 거래처별 수입/지출현황과 계정과목별 지출현황을 간편하게 추적, 분석하여 이익을 최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경영 의사결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프로젝트의 분류 · 진행상황을 설정하고 거래처별로 프로젝트 내역을 설정 및 관리할 수 있는 프로젝트별 손익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대시보드 및 차트를 제공하여 프로젝트의 손익을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결산서 양식 자동작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① 프로젝트별 매출/지출 · 수금/비용관리
- 프로젝트의 분류 · 상태를 설정하고 매출/지출 · 수금/비용 관리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② 거래처, 계정과목 및 기간별 현황 조회
-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젝트의 분류별, 거래처별 상세 현황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③ 결산서 양식 자동작성
- 입력된 내용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결산서를 자동작성할 수 있으며 별도의 파일(XLSX)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④ 일정별 간트차트 & 대시보드 제공
 - 연간 현황, 손익 · 결제수단 · 매출/지출별 순위 등을 대시보드로 시각화된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별 손익관리 프로그램 (매입, 매출 결산서 양식 자동작성)

 

 

매입(지급) · 매출(수금) 내역 관리와 함께 품목별 재고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거래처 · 품목별 거래 ·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거래처를 선택 시, 작성된 내용을 바탕으로 결산서 자동작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① 간편한 문서 공유
 - 구글 시트 공유하기 기능으로 온라인 상태에서 간편하게 문서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② 항목별 필터 제공
 - 일자별, 거래처별, 품목별 필터가 적용되어 있어서 입력해 둔 매입·매출내역을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③ 결산서 자동 작성
 - 선택한 기간, 조건에 맞는 결산서 양식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프로젝트 우선순위에 따라 마감 일정을 관리하고 진행상황을 체크할 수 있는 프로젝트 일정표 양식입니다. 단위 업무의 시작일과 마감일을 기재하면 간트차트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직관적으로 프로젝트 기간 및 진행상태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일정표 (주간별) 프로젝트 일정표 (월별) 프로젝트 일정표 (분기별)

 


 

오늘 소개해드린 프로젝트별 손익관리 프로그램과 손익관리 템플릿 구글 시트 이외에도 프로젝트 일정을 관리하고 진행상황과 결과를 보고할 수 있는 양식들이 예스폼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다양한 프로젝트 관리 문서/서식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관리 양식 더 보기

▼▼▼▼▼

 

프로젝트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출출한 저녁, 배달앱을 켜고 야식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먹으려고 하는데요. 피클은 싫어하니까 빼고 빵은 부드럽게, 소스는 약간 매콤하게 이것저것 요청사항을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