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심플한 사업제안서 양식 ppt 템플릿 모음

 

회사의 경영 목표 및 방향에 대한 의견을 기록한 문서, 사업제안서!

 

사업제안서에는 사업의 목표와 개요, 현재 시장 분석, 사업 제안의 핵심 등을 자세하되 이해가 쉽도록 작성하여야 하는데요. 투자자들에게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서는 제안서를 간결하게 작성하면서 우리 사업의 비전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늘은 외부 투자자도 알기 쉽게 우리 사업의 현황을 소개하면서 핵심 제안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심플 사업제안서 양식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예스폼의 사업제안서 템플릿을 활용하셔서 간결하고 강력한 비즈니스 제안서를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스폼 사업제안서 템플릿의 특징

 

 

1. 고화질 이미지

사업제안서의 테마에 어울리는 고화질의 이미지가 제안서 곳곳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의 이미지를 전체적인 디자인과 어우러지도록 배치하여 사업제안 내용을 더욱 부각시켜 줍니다. 

 

2. 편리한 커스터마이징

템플릿에 기본으로 사용된 이미지나 테마 색상이 우리 회사의 사업 분야와 브랜드 컬러에 맞지 않더라도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편집하여 이미지와 색상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다이어그램 세트

데이터를 시각화 해주는 다이어그램이 포함되어 투자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용이합니다. 단조로운 텍스트를 다이어그램으로 변경하기만 해도 제안서를 더욱 몰입도 있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4. 이미지 소스 & 아이콘

이미지 소스와 아이콘으로 원하시는 부분에 포인트를 넣어보세요. 강조하고 싶은 제안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제안서 ppt 양식 모음

 

 

9장의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핵심 내용만 간결하게 전달하실 수 있는 심플한 사업제안서 템플릿 양식 모음입니다. 아래 템플릿 중에 마음에 드는 양식을 활용하셔서 우리 회사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제안해보세요.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