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간편 서식 업데이트(구글 시트, 엑셀)

 

고객관리는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모든 기업에게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그것을 구입하고 이용하는 고객층이 꾸준히 유지되지 않는다면, 사업의 지속성을 장담하기 힘들기 때문인데요. 예스폼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고객관리 템플릿과 고객관계 관리대장(CRM)을 활용하셔서 고객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해 보세요!

 

 

 

고객관리(영업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고객별 대행 서비스 · 업무와 함께 미팅내역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된 내용을 바탕으로 칸반보드가 자동생성되며 오늘 날짜 기준 현황 및 차트와 함께 업무 · 미팅내역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고객정보 SHEET
고객별로 대행하는 서비스 항목을 설정하고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고객정보를 기입하실 수 있는 시트입니다.

 

 

업무관리표 SHEET
업무내용 및 시작일·마감일 입력과 함께 업무 중요도와 상태를 선택합니다. 일장 및 업무 중요도·업무상태는 필수 입력사항으로 [대시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칸반보드 SHEET
업무관리표 SHEET에서 기입한 내용을 바탕으로 업무상태별 칸반보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업무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상황을 한눈에 파악하기 용이합니다.

 

 

대시보드 SHEET
오늘 날짜 기준 현황 및 차트가 자동 표시되며 업무·미팅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업무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 - 예스폼 엑셀서식

고객관리(영업관리) 템플릿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고객별 대행 서비스 · 업무와 함께 미팅내역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구글 스프레드시트입니다. 고객별로 대행하는 서비스 · 업무를 설정

excel.yesform.com

 

 

 

기업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관리하고 효과적으로 추적하기 위해 사용되는 고객관리대장(CRM) 템플릿입니다. 아래 서식을 활용하셔서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대장(CRM) 영업판매 고객관리표 고객관리 회의일정표
고객 데이터관리 보고서 고객 판매 관리대장 고객 정보 목록대장
고객 연락처 관리표 CRM 고객 영업 관리표 고객관리 프로그램(판매)

 

 

 

기업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문서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양식 모음입니다. 주로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하거나, 고객과의 소통 기록을 기록하는 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고객관리대장 고객관리 업무일지 고객관리카드
고객관리 대장 고객 상담대장 고객 관리대장(거래금액)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