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가을이 떠나가기 전에 11월 인사말을 전해보세요! (늦가을 인사말, 초겨울 인사말)

 

 

높은 하늘과 따사로운 햇살 그리고 선선한 날씨로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했던 10월이 지나고 어느덧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을 준비할 11월이 찾아왔는데요. 11월은 늦가을이자 초겨울로 불리는 계절로 조금 더 추워진 날씨 탓에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추운 12월이 다가오기 전 주변 지인분들께 따뜻한 11월 인사말을 전하며 추운 겨울 따뜻한 정으로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예스폼에서 11월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정을 베푸는 11월 인사말

 

 

1. 11월의 시작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한 달의 첫 시작인 11월 1일입니다. 11월은 늦가을이라 불릴 만큼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에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따스한 햇살 아래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2. 지나간 10월을 보내며
선선하고 기분 좋은 10월이 된 지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즐거움을 만끽하고 보니 벌써 11월로 넘어와 있네요. 즐겁고 행복했던 10월을 보내며 더 즐겁고 행복할 11월을 맞이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추워지는 11월
풍요롭고 알록달록한 단풍의 계절을 지나 점점 추워지는 11월입니다. 이번 달도 항상 파이팅 하시기 바라며 곧 다가올 12월을 맞이할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4. 아직 남아있는 10월의 모습
오늘은 11월을 시작하는 첫날이지만 아직 10월의 모습이 조금은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높고 맑았던 푸른 하늘이 지나가기 전에 고개를 들어 한 번 더 아름다운 하늘을 마음껏 담아보세요.

5. 길가에 떨어진 낙엽
알록달록 예뻤던 단풍, 은행 잎들이 하나, 둘 천천히 떨어지더니 어느새 길가에는 떨어진 낙엽으로 가득 차 쓸쓸해 보이는데요.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11월이지만 새하얀 눈을 밟으며 맛있는 붕어빵을 먹는 추억을 떠올리며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을 담은 11월 인사말

 

 

1. 하루가 짧은 11월
벌써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하늘에는 붉은 노을이 지고 어둠을 준비하는데요. 하루하루가 짧게 흘러가는 11월은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쁜 노을과 함께 지나가고 있는 가을이 당신을 위로해 주고 행복을 가져다주길 바랍니다.

2. 한 해가 끝나가는 11월
벌써 올해도 두 달 남짓 남은 11월입니다. 올해를 시작하며 계획했던 목표는 모두 이루셨을지 궁금한데요. 올해가 모두 지나가기 전에 이번 주말 새롭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3. 추운 가을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요
요즘 출, 퇴근을 하면 두꺼운 겨울옷을 입은 사람들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아직 11월이지만 금방이라도 겨울이 찾아올 테니 추운 가을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요.

4. 겨울 준비를 하는 거리
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많은 매장과 사람들이 겨울 분위기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두꺼운 스웨터를 입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군밤장수 아저씨와 붕어빵 아주머니, 벌써 가을을 보낸 모습이 속상하지만 저와 함께 즐거운 겨울 준비를 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5. 낙엽 위 눈
오늘 아침 집 밖을 나와보니 갈색의 낙엽 위에 작고 하얀 싸라기눈이 쌓이고 있었어요.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어느덧 11월이 다가왔는데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하얀 싸라기눈처럼 가을도 갑자기 사라지고 겨울도 이렇게 소리 없이 찾아오나 봅니다.

 

 

 

2024년 가을 계절인사 30개 예문모음

2023년 가을 계절인사 30개 예문모음 자료입니다.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모음글 30개 입니다. 메일이나 편지 글을 작성 할때 넣기 좋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ww.yesform.com

 

2024년 가을 계절인사 30개 예문모음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모음글 30개 입니다. 메일이나 편지 글을 작성할 때 넣기 좋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1월 인사말 - 가을인사말 10개 예문모음

11월 인사말 문구 모음 예문입니다.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10개를 모았으며, 메일이나 편지글을 작성할 때 넣기 좋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ww.yesform.com

 

예스폼 11월 인사말 - 가을 인사말 10개 예문 모음

 

11월 인사말 문구 모음 예문은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10개를 모았으며, 메일이나 편지글을 작성할 때 넣기 좋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간단하게 적힌 제목과 그에 관련된 긴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11월 인사말 문구 전체를 혹은 일부분을 선택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예스폼에서 11월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해도 벌써 2달 정도면 끝이 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올 한 해 동안 어떤 즐겁고 행복한 일이 있으셨나요? 한 해를 무탈하게 보낼 수 있다는 안도감과 곧 맞이할 새해를 기대하는 설렘을 동시에 느끼는 11월인 것 같은데요. 11월의 대표하는 꽃은 국화꽃이라 하는데, 빨간 국화꽃의 꽃말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합니다. 오늘 예스폼에서 알려드리며 제공드리는 11월 인사말을 통해 사랑하는 주변 분들에게 따뜻한 인사말을 건네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많은 가을인사말 보러가기▼▼

 

 

가을인사말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여름의 흔적은 서서히 사라지고, 이제는 가을의 향기가 점점 짙어지는 10월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추석이 지나고 추분을 맞이하면서, 해가 빠르게 지는 시간들이 다시금 시간의 순환을 느끼게

www.yesform.com

 


▼▼ 더많은 11월인사말 보러가기 ▼▼

 

 

11월 인사말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가로수들도 계절에 맞는 옷으로 갈아입은 11월입니다. 전국을 울긋불긋 화려하게 칠하고 있는 단풍들을 구경할 날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이대로 가을을 떠나보는 것이 조금은 아쉽지만,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