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라이프

2024년 달력 · 캘린더 · 다이어리 양식을 찾으신다면 예스폼에서! ( + 2024년 공휴일 체크해보기✔️)

 

 

갑진년, 청룡의해라고도 불리는 2024년까지 이제 한달 반 가량 남아 있는데요. 이런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많은 분들이 신년계획, 새해계획을 세우기 위해 내년달력, 내년다이어리를 많이들 찾으시죠. 한주의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위클리, 한 달의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먼슬리, 날짜가 표기되어 있지 않아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날짜를 적어 사용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구성이 있는데요. 예스폼에서는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세무달력, 엑셀달력 등 다양한 달력, 캘린더, 다이어리양식을 추가하고 기존의 양식들도 새해에 걸맞게 리뉴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4년공휴일과 2024년달력, 2024년캘린더, 2024년다이어리 등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예스폼에 새롭게 추가 달력양식 3종과 리뉴얼된 달력양식 몇 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2024년공휴일, 2024년휴일

 

 

 

 

 

2024년공휴일은 국회의원선거, 근로자의날, 대체휴일을 포함하여 총 19개입니다.

2024년휴일은 주말 포함 총 119개입니다.

 

 


 

 

2024년 월간달력 일정관리

 

 

새롭게 추가된 양식으로 월별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2024년 월간달력 일정관리 템플릿입니다. 우측에 월간목표와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상단에 메모 입력이 가능하여 활용도 높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4년] 월간달력 일정관리

월별로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2024년 월간달력 일정관리 템플릿입니다. 우측에 월간목표와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상단에 메모 입력이 가능하여 활용도 높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1월

www.yesform.com

월간달력일정관리 보러가기

 

 

2024년 월간목표 습관달력

 

 

새롭게 추가된 양식으로 한 달 동안의 목표 습관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2024년 월간목표 습관달력입니다. 목표 습관을 기입하여 일별 달성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간 목표와 투두리스트 입력이 가능합니다.

 

 

 

[2024년] 월간목표 습관달력

한 달 동안의 목표 습관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2024년 월간목표 습관달력입니다. 목표 습관을 기입하여 일별 달성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간 목표와 투두리스트 입력이 가능합니다. 1. 1

www.yesform.com

  월간목표 습관달력 보러가기  ▲

 

 

2024년 만년 연간달력 (월간목표, 만다라트)

 

 

새롭게 추가된 양식으로 월간목표와 만다라트 설정을 통해 연간 일정계획을 관리할 수 있는 만년 연간달력 (월간목표, 만다라트)입니다. 해가 바뀌어도 연도만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주말 요일에 자동으로 색상이 표시됩니다.

 

 

 

[2024년] 만년 연간달력 (월간목표, 만다라트)

월간목표와 만다라트 설정을 통해 연간 일정계획을 관리할 수 있는 만년 연간달력 (월간목표, 만다라트)입니다. 해가 바뀌어도 연도만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주말 요일에 자동으로 색상이

www.yesform.com

  만년연간달력(월간목표,만다라트) 보러가기  ▲

 

 

2024년 세무달력 일정관리 엑셀 템플릿 (세로형/가로형)

 

 

일정관리가 가능한 세무달력 엑셀템플릿(세로형/가로형)입니다. 월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무일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업무 또는 관리 내역을 추가로 입력할 수 있는 2024년 세무달력 일정관리 엑셀 템플릿(세로형/가로형) 입니다.

 

 

 

세무달력 일정관리 엑셀 템플릿 샘플(양식.서식) 검색자료

어느덧 날이 추워지고 2023년도 몇 달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고 있어 외출할 때 따뜻한 옷을 입어야 할 것 같네요. 추운 날씨를 생각하면서도 다가오는 윤년인 2024년을 기대해 보아야

www.yesform.com

  세무달력일정관리엑셀템플릿 보러가기  ▲

 

 

2024년달력 (주간플래너)

 

 

주간일정 입력이 가능한 2024년 엑셀달력입니다. 월별 일자확인 뿐만 아니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일정을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주간 단위 일정 목표를 세우거나, 일일 일정을 상세하게 기입하여 주간 일정을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는 2024년 달력(주간플래너)입니다.

 

 

 

[2024년] 달력(주간플래너)

주간일정 입력이 가능한 2024년 엑셀 달력입니다. 월별 일자확인 뿐만 아니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일정을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주간 단위 일정 목표를 세우거나, 일일 일정을 상세하

www.yesform.com

  2024년달력 주간플래너 보러가기  ▲

 

 

여행일정달력

 

 

일주일간의 여행 일정을 달력과 함께 제공하여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여행일정 달력 템플릿입니다.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공휴일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역이 달력에 자동반영됩니다. 여행 예산표를 통해 여행의 세부 예산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달력

일주일간의 여행 일정을 달력과 함께 제공하여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여행일정 달력 템플릿입니다.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공휴일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역이 달력에 자동반영됩니다.

www.yesform.com

  여행일정달력 보러가기  ▲

 

 


 

 

이렇게 2024년공휴일과 예스폼에 새롭게 추가된 달력양식 3종, 리뉴얼된 달력양식 몇 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내년달력, 내년다이어리를 통해 갑진년, 청룡의해 2024년 계획을 세우시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달력, 캘린더, 다이어리양식의 경우 소개해드린 양식 뿐 아니라, 예스폼에서는 더 다양한 2024년달력, 2024년캘린더, 2024년다이어리, 세무달력, 엑셀달력 등의 양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2024년달력양식을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2024년달력양식 보러가기

 

달력양식 양식 서식.샘플 문서자료

어느덧 날이 추워지고 2023년도 몇 달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고 있어 외출할 때 따뜻한 옷을 입어야 할 것 같네요. 추운 날씨를 생각하면서도 다가오는 윤년인 2024년을 기대해 보아야

www.yesform.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예스폼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